Windows® 10, 버전 1809로 업데이트한 후 오디오 재생 문제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 문서 ID: 000031612 | 마지막 검토일: 2022-08-25
문제에 대한 설명
Windows® 10으로 업데이트한 후, 버전 1809, HDMI, USB-C 또는 디스플레이 포트를 통해 컴퓨터에 연결된 모니터 또는 TV의 오디오 재생이 인텔® 그래픽 드라이버 버전 24.20.100.6344, 24.20.100.6345 및 24.20.100.6346의 장치에서 올바르게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세 가지 인텔 그래픽 드라이버 버전은 제한된 수의 컴퓨터 제조업체에 짧은 시간 동안만 제공되었으며 이러한 버전은 다운로드 센터 또는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에 게시되지 않았으므로 조치를 취하기 전에 컴퓨터에 설치된 인텔® Graphics Driver 확인하십시오.
다음 짧은 데모를 통해 컴퓨터에 설치된 인텔® Graphics Driver 식별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드라이버 버전이 널리 구현되지는 않았지만 Microsoft는 Microsoft와 협력하여 최신 인텔 그래픽 드라이버 버전이 포함된 컴퓨터 제조업체에 대한 업데이트를 포함하여 이 문제를 해결하고 있습니다.
추가 지원이 필요한 경우 컴퓨터 제조업체 에 업데이트된 인텔 그래픽 드라이버를 문의하거나 인텔 고객 지원 팀에 문의할 수도 있습니다.
참고 | 인텔은 일반적인 목적으로 일반 버전의 그래픽 드라이버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컴퓨터 제조업체는 사용자 지정을 통합하거나 인텔 Graphics Driver 소프트웨어를 변경하여 시스템에 대한 성능을 최적화합니다. 먼저 컴퓨터 제조업체에 문의하고 해당 제조업체가 제공하는 드라이버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인텔은 많은 컴퓨터 제조업체의 드라이버 업데이트 페이지에 대한 링크 목록을 제공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