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빠른 스토리지 기술 (인텔® RST) 16.0, 16.5. x, 16.7를 사용 하는 인텔® Optane™ 메모리 지원 시스템 문제

문서

제품 정보 및 문서

000031699

2020-11-12

인텔은 인텔® 빠른 스토리지 기술 (인텔® RST) 드라이버 v. 16.0, 16.5. x 또는 16.7가 포함 된 인텔® Optane™ 메모리 지원 시스템으로 드라이버 문제를 확인 했습니다. 최종 사용자 데이터가 손실 되거나 시스템이 작동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위험은 다음과 같은 상황에서 발생 합니다.

  • 인텔® Optane™ 버전 16.0에서 예상치 못한 특정 종료 시나리오
  • 인텔® Optane™ 메모리를 사용 하 여 시스템 가속을 비활성화 하 고 재 활성화 하는 권장 단계 없이 버전 16.0에서 상위 버전으로 업데이트 (16.5, 16.7)가 수행 되는 경우

 

이러한 위험을 완화 하기 위해, 인텔® RST 16.x가 가능한 한 빨리 최신 버전인 16.8를 업데이트 하는 것을 권장 합니다.

  1. 시스템에서 영향을 받는 인텔® RST 드라이버 버전 중 하나가 실행 되 고 있는지 확인 하 고, 그에 따라 위험할 수 있습니다.
  2. 시스템이 영향을 받는 경우, 가능한 한 빨리 최신 16 x 드라이버로 업데이트 하십시오.

업데이트 방법

  • 업데이트 된 드라이버를 사용할 수 있는지 여부는 시스템 제조업체에 직접 문의 하십시오. 일부 특정 시스템 제조업체는 인텔® RST 버전 16.7.8 이상 릴리스를 통해이 문제를 해결 했습니다.
    • 인텔은 시스템 제조 파트너에 대 한 드라이버 업데이트 및 지침을 제공 하 고, it 및 기타 에코 시스템과 협력 하 여 최종 사용자에 게 가능한 한 빨리 기존 배포 방법을 통해 가용성을 우선 순위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 인텔은 사용자 정의 되지 않은 드라이버 로드로 인 한 잠재적인 영향을 없애기 위해 최종 사용자가 시스템 제조업체 또는 Windows 업데이트를 통해 제공 되는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활용할 것을 권장 합니다. 시스템 제조업체는 특정 시스템 설계의 요구 사항을 충족 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인텔 일반 드라이버를 사용자 정의 합니다. 그러한 경우에는 인텔 일반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사용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사용 가능한 업데이트 된 드라이버가 시스템 제조업체에 없고 특정 드라이버 패키지나 Windows 자동 업데이트 (시스템 구성 사용자 지정이 포함 될 수 있는)를 기다리지 않을 경우, 인텔® 드라이버 &Amp; 지원 도우미 도구 를 통해 일반 RST 드라이버로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질문 및 답변

세부 정보를 보려면 또는 질문을 클릭 하십시오.

어떤 시스템 제조업체가 영향을 받음 입니까? 이는 제조업체에 관계 없이 다음 조건을 충족 하는 시스템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 인텔® Optane™ 메모리와 함께 인텔® RST 16.0 드라이버가 설치 되어 있습니다.
  • 권장 되는 절차를 따라 RST 16.0에서 더 높은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예: 시스템 가속을 비활성화 하 고 다시 활성화 하 여 인텔® Optane™ 메모리).
위험은 특정 시나리오에서 발생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시스템 제조업체에 직접 문의 하십시오.
어떤 종류의 시스템이 영향을 받게 됩니까? 인텔 빠른 스토리지 기술 드라이버 v. 16.0를 사용 하는 특정 인텔® Optane™ 메모리 지원 데스크탑 시스템, 노트북 및 제온® E/E3 워크스테이션은 필요한 비활성화/재 활성화 단계를 거치지 않고 16.0에서 더 높은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한 플랫폼입니다. 서버는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특정 제품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은 시스템 제조업체에 문의 해야 합니다.

인텔® Optane™ 하드웨어에 문제가 있습니까? 아니요. 소프트웨어 드라이버 문제입니다.
문제를 트리거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잠재적인 위험은 다음과 같은 상황에서 발생 합니다.
  • 예기치 않은 정전이 나 시스템 리셋 (예: 응답 하지 않는 시스템의 전원 버튼 오버라이드, 충돌 덤프 또는 하드웨어 재설정 또는 AC 전원) 중단이 발생 한 시스템 재설정 등 영향을 받는 시스템의 특정 예상치 않은 종료 시나리오.
  • 16.0에서 더 높은 버전으로 업데이트가 수행 되는 경우에는 권장 단계 없이 인텔® Optane™ 메모리를 사용 하 여 시스템 가속을 비활성화 하 고 다시 활성화 합니다.
시스템 충돌 또는 부팅 되지 않는 등의 이유로 시스템이 손상 된 것으로 의심 되는 경우에는 고객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소비자는 시스템 제조업체에 연락 하 여 대부분의 고객 지원 문제를 확인 해야 합니다. 데이터 손실 또는 기타 시스템 문제가이 문제와 관련 되어 있지 않을 수 있습니다. 찾을 단계별 지침 시스템 무결성을 확인 하기를 원하는 고급 기술 최종 사용자를 위한 제품입니다.
시스템 제조업체가 제공 하는 드라이버를 사용 또는 대기 하는 것은 어떤 혜택 입니까? 시스템 제조업체는 특정 시스템 설계의 요구 사항을 충족 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인텔 일반 드라이버를 사용자 정의 합니다. 그러한 경우에는 인텔 일반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사용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이 문제와 관련 하 여 보안 취약점이 있습니까? 이는 기능적인 문제입니다. 그러나 최종 사용자가 중요 한 데이터를 정기적으로 백업 하 고 시스템이 최신 드라이버를 실행 하 고 있는지 확인 하는 것은 인텔이 권장 하는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