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이더넷 제품용 Windows* DCHU 호환 드라이버에 대한 자주 묻는 질문

문서

설치 및 설정

000031825

2023-08-11

참고 주요 OS 업그레이드를 수행하기 전에 인텔은 인텔® PROSet 기능을 제거하고 OS 업그레이드를 수행한 다음 최신 버전의 인텔® PROSet로 다시 설치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러한 작업을 통해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고 잠재적인 문제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이 정보는 Windows® 10 버전 1809 이상에 적용됩니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또는 질문을 클릭하십시오 .

인텔® 이더넷 어댑터용 Windows* DCHU 호환 드라이버는 어디서 구할 수 있습니까? SW 릴리스 23.5에서 DCHU 드라이버는 Microsoft Windows® 10 버전 1809용 다운로드 센터에서 사용할 수 있는 드라이버 다운로드 패키지에 포함됩니다.
인텔® 이더넷 어댑터용 DCHU 호환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및 설치할 때 다른 작업을 수행해야 합니까? 아니요, DCHU 호환 드라이버의 설치는 운영 체제 버전을 기반으로 합니다. Windows® 10 버전 1809 이상은 이더넷용 DCHU 호환 드라이버만 설치합니다. 따라서 설치된 운영 체제가 Windows® 10 버전 1809 이상인 경우 다운로드한 드라이버 패키지를 실행하면 DCHU 호환 드라이버가 자동으로 설치됩니다. 이전 버전의 Windows는 레거시 드라이버를 자동으로 설치합니다.
이더넷 레거시 드라이버를 DCHU 호환
드라이버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까, 아니면 레거시 드라이버를 제거하고 DCHU 호환 드라이버를 새로 설치해야 합니까? 예, 이더넷 레거시 드라이버에서 DCHU 드라이버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Windows® 10 버전 1809에 이더넷 레거시 드라이버를 설치할 수 있나요? 다운로드한 드라이버 패키지를 사용하는 경우 실행 중인 Windows 버전에 따라 드라이버가 설치됩니다. 예를 들어 Windows® 10 버전 1809는 DCHU 호환 드라이버만 설치합니다.
참고 Windows® 10 버전 1809 시스템에 이더넷 레거시 드라이버를 수동으로 설치하는 경우 어댑터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으며 지원되지 않는 환경이 만들어집니다.
PROSet 소프트웨어의 설치 및 사용이 Windows® 10 버전 1809 릴리스 및 DCHU 호환 드라이버 요구 사항의 영향을 받습니까? 예, Windows* 장치 관리자용 인텔® PROSet은 Windows® 10 버전 1809 이상에서 지원되지 않습니다. 대신 인텔® PROSet Adapter Configuration Utility 사용하십시오. 설치 관리자는 실행 중인 운영 체제 버전에 따라 사용할 유틸리티를 결정합니다.
DCHU 호환 드라이버에서 레거시 드라이버로 다운그레이드할 수 있습니까? 다운그레이드하려면 DCHU 호환 드라이버를 완전히 제거한 후 레거시 드라이버를 설치해야 합니다.
참고 Windows® 10 버전 1809 이상을 실행하는 경우 이 Windows 버전에 설치된 모든 이더넷 드라이버는 DCHU 규격 드라이버입니다. 레거시 드라이버는 Windows® 10 버전 1809 이상에서 사용할 수 없거나 지원되지 않습니다.
시스템에 DCHU 호환 드라이버와 레거시 드라이버가 혼합되어 있을 수 있으며 이것이 이더넷 어댑터에 영향을 줍니까? 예, 이 혼합은 다음과 같은 상황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이전 Windows OS에서 Windows 10 버전 1809 이상으로 Windows®를 업그레이드할 때 시스템의 모든 구성 요소에 대해 Windows 업데이트 DCHU 호환 드라이버를 아직 사용할 수 없는 경우 이러한 혼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레거시 드라이버를 사용하는 다른 장치는 이더넷 어댑터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이더넷 어댑터의 경우 Windows® 10 버전 1809에서는 DHCU 호환 드라이버만 지원됩니다.
Windows 업데이트에서 드라이버를 어떻게 사용할 수 있습니까? 인텔 이더넷 팀은 Windows 업데이트에 포함하기 위해 새 드라이버 패키지의 유효성을 검사하고 Microsoft에 제출할 책임이 있습니다.
Windows* DCHU 호환 드라이버에 대한 기술 정보는 어디서 구할 수 있습니까?Microsoft 사이트에서 직접 기술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