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RST 드라이버 및 인텔® Optane™ 메모리 지원 앱 버전 불일치 업데이트 후
무엇을 보고 있습니까?
장치 관리자에 표시된 인텔® 빠른 스토리지 기술(인텔® RST) 드라이버 버전은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표시된 응용 프로그램 버전과 동일하지 않습니다.
참고 |
|
인텔® Optane™ 메모리 응용 프로그램
인텔® RST 응용 프로그램
시스템 보고서 아래
원인은 무엇입니까?
장치 관리자 또는 Windows* 업데이트를 통해 드라이버가 업데이트되면 인텔® RST 드라이버만 업데이트되고 관련 인텔® Optane™ 메모리/인텔® RST 응용 프로그램 버전이 업데이트되지 않습니다.
인텔® RST 또는 인텔® Optane™ 메모리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할 때는 완전한 기능 호환성을 위해 응용 프로그램 버전과 드라이버 버전이 동일해야 합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동일한 버전으로 업데이트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응용 프로그램을 업데이트하려면 전체 설치 프로그램 패키지를 실행해야 합니다. 전체 드라이버 설치 관리자 패키지를 받으려면 시스템 공급자에게 문의하십시오.
참고 | 인텔은 최종 사용자가 시스템 제조업체/공급자가 제공한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사용하여 맞춤형 드라이버가 아닌 로드로 인한 잠재적 영향을 제거할 것을 권장합니다. 시스템 제조업체는 특정 시스템 설계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인텔 일반 드라이버를 사용자 정의합니다. 이러한 경우 인텔 일반 드라이버 업데이트 사용은 권장되지 않습니다. |
인텔 일반 드라이버로 업데이트하려면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인텔® DSA) 도구를 통해 이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수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인텔® DSA 추가 단계 없이 자동화되고 간소화된 업데이트 프로세스를 제공하며 필요한 다른 중요한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식별할 수 있습니다. 이 드라이버/업데이트가 시스템에 적용되는지 확실하지 않은 경우 아래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인텔® DSA 도구는 필요한 지침을 제공하고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 가능한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합니다.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인텔® DSA) 도구 로 시작하십시오.
자세한 정보 또는 지원은 인텔 지원팀 에 문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