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32008 콘텐츠 형태: 설치 및 설정 마지막 검토일: 2023-04-14

Windows® 10 1809에서 인텔® 이더넷 어댑터 팀을 구성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환경

Windows® 10 지원 인텔® 이더넷 어댑터.

Windows® 10, 64-bit*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최근 드라이버와 PowerShell*을 사용하여 인텔® 이더넷 어댑터 팀을 구성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입니다.

설명

2018년 10월 10일 Windows® 업데이트로 업그레이드 또는 설치한 후 장치 관리자에서 구성을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습니다(버전 1809 및 코드명 Redstone 5 또는 단순히 RS5라고도 함).

해결 방법

아래 단계에 따라 다음 순서를 따르십시오.

  1. 장치 관리자에서 NIC 장치를 비활성화합니다.
  2. 다음과 같이 모든 드라이버와 인텔® PROSet 소프트웨어를 제거하십시오.
    1. 액세스 장치 관리자1.
    2. 네트워크 어댑터를 확장 합니다.
    3. 인텔® 이더넷 어댑터 각 항목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합니다.
    4. 장치 제거를 클릭합니다.
  3. 어댑터가 제거되면 시스템을 콜드 부팅합니다(전원을 끄고 완전히 다시 켜십시오).
  4. 장치가 여전히 비활성화되어 있는 경우 활성화 합니다.
  5. 파일을 두 번 클릭하기만 하면 인텔® 이더넷 네트워크 어댑터 최신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고 설치 하십시오. 전체 드라이버 팩을 다운로드한 전용 드라이버 대신에 다음과 같이 설치하십시오(보통 확장명 .exe가 있는 파일인 설치 관리자를 다운로드한 경우, 이 단계를 건너뛰고 6단계부터 계속할 수 있습니다).
    1. 관리자 권한으로 명령 프롬프트를 엽니다.
    2. 인텔® 이더넷 어댑터 드라이버 패키지를 풀고 나면 만들어진 폴더에 액세스하십시오.
    3. 명령 프롬프트 내에서 APPS > PROSETDX > Winx64. 이 폴더에서 다음 명령을 실행하여 PROSet 및 고급 네트워크 설정과 함께 드라이버를 설치합니다: DxSetup.exe BD=1 PROSET=1 ANS=1
  6. 컴퓨터를 재부팅합니다.
  7. Windows* PowerShell을 관리자로 열고 다음을 진행합니다.
    1. 다음 명령(아래 참조)을 실행하면 몇 초가 걸리며 확인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깜박이는 커서로 돌아갑니다.
      Import-Module -Name "C:\Program Files\Intel\Wired Networking\IntelNetCmdlets\IntelNetCmdlets"
    2. 이 다른 명령인 New-IntelNetTeam 실행하여 팀 추가를 진행합니다.
  8. 마지막으로, 새 팀에 대해 선택한 이름을 설정하기만하면 됩니다. 장치 관리자가 시스템이 새 팀을 감지하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참고

1 대화형 도구입니다. 팀 멤버 이름을 묻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이러한 이름은 장치 관리자 > 네트워크 어댑터의 포트 이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포트 1은 인텔(R) 이더넷 서버 어댑터 I350-T2V2 라고 할 수 있으며 포트 2는 인텔(R) 이더넷 서버 어댑터 I350-T2V2 #2 일 수 있습니다(단일 어댑터 내에서 두 개의 포트를 사용하여 팀을 구성하는 예일 뿐입니다). 또는 다음 명령줄을 따를 수 있습니다: New-IntelNetTeam -TeamMemberNames "<Adapter1>", "<Adapter2>" -TeamMode AdapterFaultTolerance -TeamName "<NewTeamName>"

다른 팀 유형/모드(아래 목록 참조)에 관해서는, 공간, 글머리 기호 또는 대시 없이 각 설명 앞에 나오는 정확한 텍스트만 입력하십시오.

  • 어댑터폴레런스 (AdapterFaultTolerance) - 서버의 네트워크 연결에 대한 자동 중복성을 제공합니다. 주 어댑터가 실패하면 보조 어댑터가 인가됩니다. 어댑터 내결함성은 팀당 2~8개의 어댑터를 지원합니다. 이 팀 구성 유형은 허브 또는 스위치와 함께 작동합니다. 모든 팀 구성원은 동일한 서브넷에 연결되어야 합니다.
  • SwitchFaultTolerance ( SwitchFaultTolerance) - 별도의 스위치에 연결된 두 어댑터 간에 장애 조치 제공. 스위치 오류 허용 오차는 팀당 두 개의 어댑터를 지원합니다. SFT(스위치 내결함성) 팀을 만들 때는 스위치에서 스패닝 트리 프로토콜(STP)을 활성화해야 합니다. SFT 팀이 생성되면 활성화 지연이 자동으로 60초로 설정됩니다. 이 팀 구성 유형은 모든 스위치 또는 허브에서 작동합니다. 모든 팀 구성원은 동일한 서브넷에 연결되어야 합니다.
  • AdaptiveLoadBalancing ( AdaptiveLoadBalancing) - 전송 트래픽 및 어댑터 내결함성의 로드 밸런싱을 제공합니다. Windows* 운영 체제에서는 적응형 로드 밸런싱 팀(기본적으로 RLB가 활성화됨)에서 수신 로드 밸런싱(RLB)을 활성화하거나 비활성화할 수도 있습니다.
  • VirtualMachineLoadBalancing ( VirtualMachineLoadBalancing) - 스위치 포트, 케이블 또는 어댑터 고장 시 내결함성뿐만 아니라 팀 인터페이스에 바인딩된 가상 머신 간에 트래픽 부하 분산 전송 및 수신을 제공합니다. 이 팀 구성 유형은 모든 스위치와 함께 작동합니다.
  • StaticLinkAggregation ( StaticLinkAggregation) - 2~8개의 어댑터로 구성된 팀에서 전송 및 수신 처리량이 증가합니다. 이 팀 유형은 이전 소프트웨어 릴리스에서 다음 팀 유형을 대체합니다: 빠른 이더채널*/링크 집계(FEC) 및 기가비트 이더채널*/링크 집계(GEC). 이 유형에는 어댑터 내결함성 및 로드 밸런싱(라우팅된 프로토콜만 포함)도 포함됩니다. 이 팀 구성 유형에는 인텔® 링크 집계, Cisco* FEC 또는 GEC 또는 IEEE 802.3ad 정적 링크 집계 기능이 있는 스위치가 필요합니다. 정적 모드에서 실행되는 링크 집계 팀의 모든 어댑터는 동일한 속도로 실행되어야 하며 정적 링크 집계 가능 스위치에 연결되어야 합니다. 정적 링크 집계 팀의 어댑터 속도 기능이 다른 경우 팀의 속도는 가장 낮은 공통 분모에 따라 달라집니다.
  • IEEE802_3adDynamicLinkAggregation - 혼합 속도 어댑터와 동적 링크 집계를 사용하여 하나 이상의 팀을 만듭니다. Static Link 집계 팀과 마찬가지로 Dynamic 802.3ad 팀은 전송 및 수신 처리량을 늘리고 내결함성을 제공합니다. 이 팀 구성 유형에는 IEEE 802.3ad 표준을 완전히 지원하는 스위치가 필요합니다.
  • MultiVendorTeaming ( MultiVendorTeaming) - 팀의 일부 다른 공급업체의 어댑터를 포함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합니다.
  • 설정 또는 사용 중 팀 구성 옵션이 실패할 경우; 네트워크 카드의 에너지 효율적인 이더넷 옵션을 비활성화합니다.

Windows 장치 관리자를 엽니다.
네트워크 카드를 찾아 속성을 엽니다 .
창 상단의 고급 탭을 클릭합니다.
에너지 효율적인 이더넷 옵션 비활성화
확인을 클릭합니다 .

추가 정보

팀 구성은 더 이상 장치 관리자를 통한 옵션이 아닙니다( SW 23.5 릴리스 정보 인텔® 이더넷 참조)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