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32177 콘텐츠 형태: 설치 및 설정 마지막 검토일: 2021-07-08

깊이지수 카메라 D435i 인텔® RealSense™ 측정 단위를 교정할 방법이 있습니까?

환경

인텔® RealSense™ Depth Camera D435i ROS(로봇 운영 체제) 동적 교정 도구(버전 2.6.8.0)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IMU를 아래로 향하고 있지 인텔® RealSense™ 깊이 카메라 D435i에서 IMU를 교정하는 방법

설명

아래를 마주하는 위치에 있는 인텔® RealSense™ Depth Camera D435i에서 IMU(관성 측정 장치)를 교정할 방법이 있습니까?

해결 방법

인텔® RealSense™ Depth Camera D435i는 동적 교정 도구(최소 버전 2.6.8)를 사용하여 교정할 수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실행하려면 다음 지침을 따르십시오.
rs-imu-교정 도구를 사용하여 IMU를 교정할 수 있습니다 


교정 솔루션이 준비되어 있는 경우에도 IMU를 하향 직면 위치 교정은 불가능합니다. IMU에 대한 교정은 바로 구성 또는 예상 구성입니다. 데이터를 보고 있는 카메라를 마주하는 모습으로 데이터를 변환하기 위해 자체 소프트웨어에서 보상을 해야 합니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1 제품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