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1144: 인텔® 서버 S7200APR 제품군에는 기판에 대 한 엔지니어링 샘플 레이블이 있습니다.

문서

문제 해결

000032536

2019-02-16

나는 무엇을 보고 있는가?

인텔 은 최근 생산 보드에 엔지니어링 샘플 라벨이 존재 하는 문제를 발견 했습니다. 레이블은 보드 밑면에 장착 되며 계산 모듈에서 보드를 분해 하지 않아도 표시 되지 않습니다. 보드의 위쪽에 표시 되는 레이블 (PBA J47221 또는 그 이상)은 인텔® 서버 보드 S7200APR에 대 한 올바른 생산 레이블입니다. 영향을 받는 제품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은이 PDF를 참조 하십시오.

TA-1144 (PDF)PDF icon
인텔® Server S7200APR 제품군에는 보드에 대 한 엔지니어링 샘플 레이블이 있습니다.

크기: 103 KB
날짜: 2 월 2019

참고: PDF 파일은 어도비 아크로 뱃 리더* 필요 합니다.

왜 나는 그것을 보고 있는가?

전체 근본 원인은 생산 보드가 구축 될 때 재료 (BOM) 및 표준 운영 절차 (SOP) 오류로 결정 되었습니다.

이 문제가 해결 되었습니까?

이 오류는 수정 되었으며 현재 프로덕션 보드에는 엔지니어링 샘플 레이블이 없습니다. 공장 SOP는 향후이 잘못 된 라벨링이 발생 하지 않도록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추가 작업을 수행 해야 합니까?

앞에서 설명한 것 처럼 레이블은 보드 밑면에 있으며 고객에 게 표시 되지 않습니다. 앞에서 설명한 것 처럼 보드 윗면의 생산 라벨이 정확 합니다. 인텔 은이 문제에 대 한 고객 조치를 권장 하지 않습니다. 제공 된 정보는 귀하의 정보 (참고)만을 위한 것입니다. 이 문제는 생산 보드에 대 한 형태, 적합성, 기능 또는 성능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