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NUC의 오디오 문제 해결

문서

문제 해결

000032598

2024-01-25

인텔® NUC 오디오 관련 문제가 발생하면 먼저 다음을 시도하는 것이 좋습니다.

  1. BIOS업데이트합니다(참조: Visual BIOS 사용 인텔® NUC용 BIOS 업데이트 및 복구 지침).
  2. 최신 인텔® HD 그래픽 드라이버를 설치하십시오(참조: Windows 10 및 Windows® 11*에서 인텔® Graphics Driver 설치하는 방법.
  3. 최신 Realtek* 고품질 오디오 드라이버 설치 - 3.5mm 전면 패널 오디오 잭(마이크 및 헤드셋용)에 필요합니다.
  4. 다른 스피커나 헤드폰을 컴퓨터의 오디오 잭 커넥터에 직접 연결해 보십시오.
  5. 사운드 바를 사용하는 경우 다른 스피커를 사용하여 문제를 가려 내십시오 .
참고 일부 인텔® NUC 모델에는 3.5mm 오디오 잭이 없습니다(예: NUC10i5FNHN).

무슨 일이죠? 기사를 참조하십시오
TV, 수신기 또는 모니터에서 오디오 출력을 가져올 수 없습니다. TV, 모니터 또는 AV 수신기 HDMI 포트에 연결된 경우 인텔® NUC의 오디오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오디오 잭을 인텔 NUC에 연결할 때 스피커를 통해 펑하는 소리나 딸깍하는 소리가 들립니다. 마이크, 헤드셋 또는 스피커를 3.5mm 오디오 잭에 연결할 때 펑하는 소리가 인텔 NUC
마이크가 작동하지 않거나 출력이 충분히 크지 않습니다. 인텔® NUC 마이크가 작동하지 않거나 출력이 충분히 크지 않습니다.
서라운드 사운드는 홈 시어터 시스템에서 작동하지 않습니다. 인텔® NUC의 AV 수신기 문제 해결
전면 패널 3.5mm 오디오 잭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전면 패널 3.5mm 오디오 잭이 인텔® NUC에서 작동하지 않음
시스템 업데이트 후 오디오가 더 이상 작동하지 않습니다. 시스템 또는 드라이버 업데이트 후 인텔® NUC에서 오디오가 출력되지 않음
다른 장치에서 탐지 확인 시 장치 관리자의 코드 28 오류 인텔 NUC의 Device Manger에 오류 코드 28이 표시됨

이러한 제안 사항으로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인텔® Customer Support 문의하십시오.

관련 항목
Linux*의 인텔® NUC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