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Virtual RAID on CPU를 통한 RAID 성능 확장(인텔® VROC)

문서

유지 관리 및 성능

000032616

2023-11-02

인텔® Virtual RAID on CPU(인텔® VROC) 는 NVMe* SSD의 성능을 극대화하는 엔터프라이즈 RAID 솔루션입니다. 인텔® VROC는 인텔® 제온® 스케일러블 프로세서의 인텔® VMD(인텔® Volume Management Device) 기능을 통해 활성화되며, CPU PCIe 루트 콤플렉스 내부의 통합 컨트롤러입니다. NVMe SSD는 CPU에 직접 연결되어 고속 저장 장치의 모든 성능 잠재력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인텔® VROC는 드라이브와 CPU 사이에 배치된 기존 하드웨어 RAID HBA(호스트 버스 어댑터) 카드의 복잡성, 비용 및 전력 소비 없이 이러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인텔® VROC는 NVMe* RAID의 기본 솔루션입니다. RAID 솔루션을 평가하는 데 사용되는 한 가지 주요 지표는 해당 솔루션의 성능 확장 능력입니다. 배율은 RAID 어레이에 더 많은 스토리지 장치가 추가될 때 얼마나 많은 증분 성능이 달성되는지로 측정됩니다.

다음 문서는 인텔® VROC가 RAID 0 및 RAID 5 구성에서 NVMe* SSD를 사용하여 성능을 확장하는 것을 보여주기 위한 것입니다. 몇 가지 샘플 성능 결과를 제시하고 스케일링 결과를 제한할 수 있는 시스템 특성을 설명합니다.

인텔® VROC 패키지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 시스템 공급업체는 특정 플랫폼에 맞게 인텔® VROC 패키지를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기능 집합의 전체 목록은 OEM을 참조하십시오. 이 문서의 정보가 플랫폼 OEM에서 제공하는 지원 정보와 충돌하는 경우 플랫폼 설명서 및 구성이 우선합니다.
  • 이 문서의 목적은 실제 데이터를 사용하여 인텔® VROC을 통해 NVMe* SSD가 얻을 수 있는 이점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특정 구성 세부 정보가 성능에 영향을 미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이 문서에서는 일반화된 결과에 대해 널리 인정되는 워크로드를 사용하며 특정 사용 사례의 결과를 정확하게 보여주지 못할 수 있습니다. 대신 이 문서를 유사한 테스트를 실행하고 특정 설치에 적용 가능한 세부 정보를 얻기 위한 가이드로 사용해야 합니다.

인텔® Virtual RAID on CPU로 RAID 성능 확장(인텔® VROC) (PDF) PDF icon
개정: 001
크기: 367 KB
날짜: 2019년 2월

관련 항목
인텔® Virtual RAID on CPU용 사용자 가이드 (인텔® VROC)
인텔® Virtual RAID on CPU(인텔® VROC) 지원 구성
인텔® Virtual RAID on CPU용 리소스(인텔® VRO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