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업데이트 후 인텔® HD 그래픽을 사용하여 시스템에서 두 번째 모니터를 인식하기 위한 단계.
- Windows* 업데이트까지 보조 디스플레이가 작동하고 있었습니다. 업데이트 후 외부 모니터가 더 이상 디스플레이를 표시하지 않습니다.
- 시스템이 작동 중이었지만 드라이버 업데이트 후 시스템이 두 번째 모니터를 인식하지 못합니다.
- 시스템이 작동 중이었지만 외부 모니터에서 플러깅을 해제하고 다시 연결한 후 시스템이 두 번째 모니터를 인식하지 못합니다.
업데이트 과정에서 드라이버가 손상되었을 수 있으며 다시 설치해야 합니다.
- 그래픽 드라이버를 제거합니다. 자세한 내용은인텔® Graphics Driver 및 인텔® 디스플레이 HDMI/오디오 드라이버를 제거하는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 원래 장비 제조업체에서 제공하는 최신 인텔® HD 그래픽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합니다. 이 드라이버는 노트북으로 올바르게 실행되도록 사용자 정의, 테스트 및 검증되었습니다.
시스템 제조업체가 제공하는 최신 드라이버에서도 문제가 지속되면 운영 체제를 이전에 작동하던 상태로 복원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Windows® 10 복구를 수행하는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참고 | 이 링크는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제공되며 인텔이 제공하는 콘텐츠,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보증으로 간주해서는 안 됩니다. |
최후의 수단으로 다운로드 센터의 최신 일반 그래픽 드라이버로 테스트할 수도 있습니다. 이 드라이버는 대체 드라이버이며 OEM(원래 장비 제조업체)의 사용자 정의 드라이버에 문제가 있는 경우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 케이블에서 어댑터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연결은 직선이어야 합니다. HDMI - HDMI, VGA - VGA 등
노트북 폼 팩터를 확인하십시오. 그래픽 컨트롤러가 멀티 디스플레이를 허용하지만 노트북에는 1개 이상의 비디오 출력이 없을 수 있습니다.
노트북에는 장치가 발생할 수 있는 모든 문제를 도울 수 있는 전용 지원 그룹이 있습니다. 추가 지원을 받으려면 장치 제조업체 에 문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