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Optane™ 메모리 H 시리즈로 감지 문제 해결
다음은 인텔 Optane 메모리 H 시리즈 모듈 감지에 문제가 있는 경우의 몇 가지 문제 설명입니다. 발생할 수 있는 문제 설명을 클릭하여 가능한 솔루션으로 연결합니다.
인텔® Optane™ 메모리 H 시리즈는 동일한 M.2 장치에 인텔® Optane™ 메모리 미디어와 인텔® QLC 3D NAND 미디어를 포함하는 하이브리드 솔루션입니다. 인텔® 빠른 스토리지 기술 드라이버와 소프트웨어가 설치될 때까지 OS 및 BIOS에서 두 개의 개별 스토리지 장치/드라이브로 나타납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지원하도록 시스템을 구성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십시오.
참고 |
문제
- 시스템은 인텔® Optane™ 메모리 미디어가 아닌 인텔® QLC 3D NAND만 감지합니다.
- 인텔® Optane™ 메모리 H 시리즈 드라이브가 Windows*에서 감지되지 않음
- "호환 가능한 Optane 장치 없음": 인텔® Optane™ 메모리 H 시리즈 관리를 시도할 때 오류 메시지
- Windows 시스템 응용 프로그램에 나열된 드라이브(예: 인텔 Optane+477GBSSD)만 표시합니다.
- 시스템에 유효한 디스크 쌍이 없음을 알리는 오류
위에 나열되지 않은 문제가 발생하면 피드백 팝업을 사용하여 발생한 문제를 설명하여 조사해 주십시오.
관련 주제 |
인텔® Optane™ 메모리 설치 가이드 |
인텔® Optane™ 메모리 소프트웨어 및 드라이버 |
기타 도움말 및 지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