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Optane™ 메모리 H 시리즈로 감지 문제 해결

문서

문제 해결

000033122

2021-12-09

다음은 인텔 Optane 메모리 H 시리즈 모듈 감지에 문제가 있는 경우의 몇 가지 문제 설명입니다. 발생할 수 있는 문제 설명을 클릭하여 가능한 솔루션으로 연결합니다.

인텔® Optane™ 메모리 H 시리즈는 동일한 M.2 장치에 인텔® Optane™ 메모리 미디어와 인텔® QLC 3D NAND 미디어를 포함하는 하이브리드 솔루션입니다. 인텔® 빠른 스토리지 기술 드라이버와 소프트웨어가 설치될 때까지 OS 및 BIOS에서 두 개의 개별 스토리지 장치/드라이브로 나타납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지원 시스템을 구성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십시오.

 

참고
  • 진행하기 전에 가속을 비활성화/활성화할 때 시스템 공급업체와 협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플랫폼에는 시스템 BIOS 또는 OS 이미지 내에서 사용자 정의가 있을 수 있습니다.
  • OS 또는 BIOS에서 드라이브가 감지되지 않으면 하드웨어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인텔 고객 지원팀에 문의하여 지원을 요청하십시오.
  • 스토리지 장치에 대한 구성/관리를 변경하기 전에 항상 모든 데이터를 백업하십시오.
  • 인텔® Optane™ 메모리 M 시리즈 감지에 대한 지원을 찾고 있다면 여기 를 참조하십시오.

문제

 

관련 주제
인텔® Optane™ 메모리 설치 가이드
인텔® Optane™ 메모리 소프트웨어 및 드라이버
기타 도움말 및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