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NUC의 절전 및 깨우기 문제 해결

문서

문제 해결

000033202

2024-02-20

수면, 최대 절전 모드, 인텔® NUC 깨우기에 문제가 있는 경우 먼저 다음을 수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BIOS 및 그래픽 드라이버는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를 사용하여 구할 수 있습니다. 이는 사용 중인 시스템이나 BIOS 유형을 잘 모르는 경우에 특히 유용합니다.
추가 문제 해결 팁과 유용한 정보는 아래 표를 참조하십시오.

무엇이 표시됩니까? 정보 / 해결 방법
BIOS의 Wake System From S5(S5에서 시스템 깨 우기) 옵션을 사용하여 특정 시간에 절전 모드를 해제하도록 설정할 때 인텔® NUC가 깨어나지 않습니다. 인텔® NUC가 예약 시간에 깨어나지 않음
대기 모드로 전환된 후 시스템이 응답하지 않습니다. 인텔® NUC Windows*에서 대기 모드를 해제할 수 없음
적외선 리모콘 또는 USB 장치가 인텔 NUC 깨우지 않습니다. 리모컨 또는 USB 장치가 인텔® NUC 깨우지 않음
Wake-on-LAN은 NUC8i7BE, NUC8i5BE 또는 NUC8i3BE에 설치된 ESXi에서 작동하지 않습니다. Wake-On-LAN이 인텔 NUC8i[x]BE를 사용하는 ESXi에서 작동하지 않음
시스템이 절전 모드를 비활성화해야 할 때 절전 모드로 전환됩니다.

Windows*에서 전원 및 절전 설정 조정

Windows*용 앱 "PowerToys"를 다운로드합니다.

잠자기에서 깨어날 때 화면 해상도가 바뀝니다. 모니터가 절전 모드로 전환될 때 화면 해상도가 변경됩니다.

시스템이 예기치 않게 절전 모드를 해제 하는 경우 시스템 도구 사용 방법을 확인하여 인텔 NUC 시스템의 절전 모드가 해제되는 원인을 확인합니다.

관련 항목
Wake-On LAN을 구성하는 방법
인텔® NUC에 대한 ENERGY STAR®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