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Store에서 Thunderbolt 제어 센터 앱을 설치하는 동안 오류 0x803FB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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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엇을 보고 있습니까?
Microsoft Store에서 Thunderbolt™ 제어 센터 앱을 설치하려고 할 때 다음 오류가 표시됩니다.
예상치 못한 일이 일어났습니다.
코드: 0x803FB005
왜 그것을 보고 있습니까?
이 오류는 현재 설치된 Thunderbolt 컨트롤러 드라이버가 다운로드한 응용 프로그램과 호환되지 않고 업데이트해야 하는 경우에 발생합니다.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최신 Thunderbolt 컨트롤러 드라이버를 설치합니다.
- Thunderbolt™ 드라이버 패키지를 다운로드하여 인텔 NUC의 폴더에 압축을 풀십시오.
- Thunderbolt 장치를 Thunderbolt 포트에 연결합니다.
- 제거 Tthe 기존 Thunderbolt 소프트웨어. 또한 드라이버를 제거해야 합니다.
- 시작 메뉴를 열고 설정을 클릭합니다.
- 앱 및 기능을 선택합니다.
- Thunderbolt 소프트웨어를 선택하고 제거를 클릭합니다.
- Windows 키 + X를 눌러 장치 관리자를 열고 장치 관리자를 선택합니다.
- 에 오류가 표시되어야 합니다. 기본 시스템 드라이버 안에 기타 장치 범주.
참고 기본 시스템 장치는 Thunderbolt 드라이버가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장치 관리자에서 "기본 시스템 장치"를 보려면 드라이버를 제거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 두 번 클릭 Tthe 기본 시스템 드라이버 및 로 가다 Tthe 드라이버 탭.
- 드라이버 업데이트 버튼을 클릭합니다.
- 찾아보기 및 선택 드라이버 패키지를 압축 해제한 폴더입니다.
- 다음을 클릭하여 드라이버를 설치합니다.
- 드라이버 설치가 완료되면 장치 관리자를 닫습니다 .
- Microsoft Store로 이동하여 Thunderbolt 제어 센터 앱을 다시 설치해 보십시오. (스토어에서 설치 프로그램을 실행하지 않고도 앱이 자동으로 설치될 수 있습니다.)
Microsoft Store에서 앱을 설치하는 동안 다른 오류가 발생하면 Microsoft 지원 팀에 문의하십시오.
참고 | 일부 IT 부서에는 Windows 스토어에서 앱을 다운로드하지 못하게 하는 그룹 정책이 있을 수 있습니다. Microsoft Store에 액세스할 수 없는 경우 네트워크 관리자에게 문의하십시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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