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33511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24-02-21

인텔® NUC: 시작 시 BitLocker 복구 키가 요청됨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BIOS에서 보안 부팅 설정을 활성화하거나 BitLocker를 비활성화하여 BitLocker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설명
  • 컴퓨터는 부팅할 때마다 BitLocker 복구 키를 요청합니다
  • BitLocker 복구 화면 이상으로 진행할 수 없습니다
해결 방법

디스크 잠금을 해제하는 데 필요한 BitLocker 복구 키를 찾으려면 아래 지침을 따르세요.

BitLocker 키는 다음과 같은 여러 위치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 Microsoft 계정 - 키를 찾을 가능성이 가장 높은 위치입니다. 링크를 따라 Microsoft 계정에 로그인하고 복구 키를 확인합니다. 다른 장치에서 이 작업을 수행해야 합니다.
  • 저장한 다른 컴퓨터의 인쇄물 또는 텍스트 파일 - BitLocker를 활성화한 경우 복구 키를 인쇄물로 저장했거나 신뢰할 수 있는 사람의 컴퓨터에 저장했을 수 있습니다
  • USB 플래시 드라이브
  • Microsoft* Azure Active Directory 계정에서(가능성 없음) - 회사 또는 학교 이메일 계정을 사용하여 조직에 로그인한 적이 있는 경우 복구 키가 해당 조직의 Microsoft Azure Active Directory 계정에 저장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 시스템 관리자가 보유( 가능성 없음) - 디바이스가 도메인에 연결된 경우 시스템 관리자에게 복구 키를 요청합니다.

Windows*에서 BitLocker 드라이브 암호화 기술을 영구적으로 비활성화하는 단계:

  1. Windows 메뉴 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한 > 앱 및 기능 을 선택합니다.
  2. 업데이트 및 보안을 클릭합니다.
  3. 장치 암호화를 끕니다.

키보드와 마우스가 작동하지 않아 위의 작업을 수행할 수 없는 경우:

  • 시스템을 끈 후 전원 버튼을 3초 동안 누릅니다.
추가 정보

BitLocker 복구 키를 찾을 수 없는 경우 장치를 재설정해야 할 수 있습니다.

참고장치를 재설정하면 모든 파일 및 정보가 제거됩니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74 제품

인텔® NUC M15V 노트북 키트
인텔® NUC M15V 노트북 키트 - LAPBC5V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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