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33593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21-08-27

인텔® Compute Stick에서 부팅 중 블루 스크린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Windows*로 부팅할 때 오류가 발생하거나 문제를 DPC_WATCHDOG_VIOLATION 있을 IRQL_NOT_LESS_OR_EQUAL 블루 스크린(BSOD) 해결 방법

설명

블루 스크린 오류가 발생하여 DPC_WATCHDOG_VIOLATION IRQL_NOT_LESS_OR_EQUAL Windows*로 부팅할 인텔® Compute Stick.

해결 방법

BSOD 오류는:

  • 손상된 시스템 파일.
  • 비호화 드라이버.
  • 비호환성 주변 기기 하드웨어
  • 잘못된 소프트웨어 설치.

다음 단계를 수행해야 합니다.

  1. 최근 소프트웨어 또는 하드웨어 변경 사항이 있는 경우 취소합니다.
  2. Windows 복구.
  3. 안전 모드에서 부팅하고 장치 관리자의 드라이버에 결함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4. 시스템 파일을 스캔하고 복구합니다.
  5. 업데이트 BIOS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합니다.
    • 인텔® Compute Stick의 최신 BIOS 버전은 다운로드 센터 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드롭다운 메뉴에서 독립적인 OS를 선택하여 검색을 필터링합니다.
  6. BIOS 복구 를 수행합니다.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