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33764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22-11-07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SSD)는 드라이브에 OS가 이미지화될 때 "c000021a {치명적인 시스템 오류}"라는 파란색 죽음의 스크린 오류를 가져옵니다.

환경

Windows® 10 family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Windows* 부팅에 실패했을 때 BSOD(치명적인 시스템 오류) 오류를 해결하는 단계

설명

SSD는 Windows 10이 부팅되지 않은 경우 C000021a {치명적인 시스템 오류} 의 블루 스크린(BSOD) 오류를 가져옵니다.

Winlogon.exe 또는 Csrss.exe가 작동하지 않으면 이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한 가능한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 컴퓨터에 손상된 시스템 파일이 있었습니다.
  • 업그레이드에 실패했습니다.
  •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의 불완전 설치
해결 방법

아래 단계를 잠재적 솔루션으로 검토하십시오.

  1. Windows 10 설치 미디어에서 "네트워킹이 포함된 안전 모드"로 부팅하여 Windows 10 드라이브에서 SFC(시스템 파일 검사) 스캔실행합니다. 컴퓨터에 연결된 플래시 드라이브, 프린터, 스캐너 등과 같은 모든 외부 장치를 분리하고(마우스와 키보드 제외) 시스템을 다시 시작하여 컴퓨터가 데스크탑 화면으로 부팅되는지 확인합니다.
  2. 여전히 부팅할 수 없는 경우, 복구 귀하의 설치 프로그램에서 부팅하여 명령 프롬프트에서 BCD
    1. Windows 10 설치 미디어를 삽입하고 컴퓨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2. Windows 10 설치 미디어에서 부팅합니다.
    3. 언어선택하고 다음을 클릭합니다.
    4. 컴퓨터 복구를 클릭합니다.
    5. 명령 프롬프트선택하고 다음 명령을 시도합니다.
      bootrec /fixMBR
      bootrec /fixBoot
      bootrec /재구축BCD
    6. 컴퓨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3. Windows가 여전히 부팅되지 않을 경우 드라이브에서 낮은 수준의 형식 을 수행하고 드라이브 의 펌웨어를 업데이트 하십시오.
  4. 문제가 여전히 존재하는 경우, 가능하면 시스템에서 다른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를 시도하여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위의 단계를 따라 문제가 지속되면 인텔® 지원팀에 문의하십시오.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