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34282 콘텐츠 형태: 제품 정보 및 문서 마지막 검토일: 2024-02-21

인텔® Linux 프로세서 마이크로코드 데이터 파일에 대한 정보를 찾을 수 있는 곳

환경

리눅스*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예상되는 상황과 인텔 문서에서 제공하는 최신 Linux* 마이크로코드 정보를 찾을 수 있는 위치를 설명합니다.

설명

Linux에서 프로세서 마이크로코드 데이터 파일에 대한 정보를 찾을 수 없습니다.

해결 방법

최신 마이크로코드를 설치하려면 마이크로코드 업데이트가 포함된 최신 BIOS를 설치해야 합니다.

이 문서에서는 현재 인텔 프로세서의 마이크로코드 업데이트(MCU) 프로세스에 대한 세부 정보를 설명합니다. 마이크로코드 업데이트 프로세스의 향후 개선 사항에 대해서는 설명하지 않고 최신 프로세서에 대한 정보만 설명합니다. Linux 관리자는 OS 에서 마이크로코드 로드 문서에서 OS에서 마이크로코드를 업데이트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찾을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코드의 전개를 보여줍니다. 인텔의 검증과 마이크로코드 실행 및 시스템 제조업체의 마더보드에 구현되기까지 지연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구현은 BIOS 업데이트를 통해 수행됩니다.

인용하다 인텔-Linux-프로세서-마이크로코드-데이터-파일s Github*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80 제품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