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34433 콘텐츠 형태: 연결성 마지막 검토일: 2024-03-19

인텔® Wireless-AC 제품 사용 시 Wi-Fi 연결 문제 발생

환경

HP ProBook G3, Intel® Dual Band Wireless-AC 3165

Windows 11* Family, Windows® 10 family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Wi-Fi 연결 끊김 및 속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권장되는 문제 해결.

설명

내 네트워크의 일부 장치는 지속적인 Wi-Fi 저하를 경험하고 다른 장치(PC, iPad 및 전화)가 일반적으로 35Mbps 이상인 경우 3-10Mbps 사이의 속도를 얻습니다.

해결 방법

Wi-Fi 연결이 끊기고 업로드/다운로드 속도가 느려지는 경우 다음 정보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 액세스 포인트(AP) 또는 Wi-Fi 라우터가 5 GHz 주파수 밴드를 지원하고 11ac 모드로 구성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802.11ac 연결에 대한 권장 설정
  • AP/라우터가 최신 펌웨어를 실행 중인지 확인하십시오.
  • 간섭 원인(기타 무선 장치)을 확인합니다.
  • 최신 OEM(Original Equipment Manufacturer) 무선 드라이버를 실행합니다. 소프트웨어 문제를 배제하기 위해 일반 버전을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 테스트를 위해 기본 설정 대역을 2.4GHz 또는 5GHz로 변경합니다. 5GHz 대역을 사용하는 경우 채널 36, 40, 44 또는 48을 사용해 보십시오. AP/라우터가 5GHz 주파수 대역을 지원하는 경우 5GHz를 테스트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