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34628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22-08-08

Hyper V가 활성화된 Windows* 디스플레이 설정에 고스트 모니터가 나타납니다.

환경

-인텔 아톰® x7-Z8750 프로세서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Windows* 디스플레이 설정에 고스트 모니터가 나타납니다.

설명

고스트 모니터는 그래픽 드라이버를 설치하고 Hyper V를 활성화한 후 Windows* 디스플레이 설정에 나타납니다.

해결 방법

그래픽 드라이버 15.40.37.4835 및 최신 드라이버를 설치하면 Windows*에서 Hyper V와 관련된 문제가 해결됩니다.

설치하기 전에 시스템 제조업체 지원 웹 사이트를 확인하고 사용 가능한 경우 해당 제조업체가 제공한 드라이버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십시오. 인텔은 일반적인 목적으로 일반 버전의 그래픽 드라이버를 제공합니다. 컴퓨터 제조업체는 기능을 변경하거나 사용자 지정을 통합하거나 그래픽 드라이버 소프트웨어 또는 소프트웨어 패키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103 제품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