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34768 콘텐츠 형태: 제품 정보 및 문서 마지막 검토일: 2021-07-08

S2600WFQ에서 드라이브가 감지되지 인텔® Server Board 이유는 무엇입니까?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1. 에서 SATA(직렬 고급 기술 첨부) 드라이브가 검색되지 않는 인텔® Server Board.

설명

인텔® Server System S2600WFQ 마더보드를 포함하는 R2312WFQZS는 SATA 드라이브를 감지하지 못합니다.

  • BIOS(기본 입력/출력 시스템)에 드라이브가 없습니다.
  • BIOS의 스토리지 구성에서 SATA 컨트롤러가 비활성화되어 있으며 활성화할 방법이 없습니다.

이 경우, R2312WFQZS의 인텔® Server System R2312WFQZS를 위한 것입니다. 서버 시스템의 백플레인에 있는 미니 SAS HD 포트는 어떤 시스템에도 연결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시스템에는 마더보드의 미니 SAS HD 포트 2개와 보드에서 약 2인치 떨어져 있는 보드의 2개의 OCuLink 포트를 연결하는 케이블이 함께 제공합니다. 미니 SAS HD 포트를 비우기 위해 이 케이블이 제거되었습니다. 대신, 백플레인을 마더보드에 연결하는 데 미니 SAS HD(직렬 연결 SCSI 고화질) 케이블을 사용합니다.

해결 방법
  1. 미니 SAS HD 커넥터가 인텔® Server Board S2600WFQ SATA로 구성되지는 않습니다.
  2. SATA 드라이브를 감지하기 위해 드라이브를 sSATA포트에 연결합니다.
추가 정보

인텔® QuickAssist Technology(인텔® QAT) 지원 섹션의 인텔® Server Board S2600WF TPS 에서 인텔 QAT S2600WFQ의인텔 Server Board 있습니다.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