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35045 콘텐츠 형태: 연결성 마지막 검토일: 2022-11-28

인텔® 이더넷 어댑터 기가비트 속도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환경

Windows® 10, 64-bit*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속도 문제에 대한 문제 해결 단계는 기가비트 어댑터와 연결됩니다.

설명

전체 기가비트 속도 대신 10/100mbps로 제한되는 것처럼 보이는 장치를 사용하십시오.

해결 방법

문제 해결:

  1. 현재 드라이버 버전을 확인하십시오.
    1. 최신 업데이트 
  2. 양쪽에서 자동 협상이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1. 장치 관리자 Windows > 내 속성 확인 어댑터의
      1. 기가비트 권장 설정은 자동 협상입니다.
  3. 다른 쪽에 있는 Model/Access-point/Switch 또는 장치가 완전한 기가비트 지원을 제공하는지 확인하십시오.
  4. CAT-6 케이블 또는 우수한 케이블이 사용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1. 이는 안정적인 기가비트 속도에 필요합니다. 작동 중인 것으로 알려진 케이블로 케이블을 교체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5. 어댑터와 다른 컴퓨터 간의 지점 간 연결을 시도해 보십시오.
    1. 파일을 전송하고 결과를 측정하여 기가비트 속도를 충족하는지 확인합니다.
    2. 이에 대한 지침은 운영 체제 지원팀에 문의하십시오.

 

이러한 문제 해결 단계를 수행한 후 문제가 지속되면 로컬 ISP가 전체 기가비트 연결에 대한 올바른 요구 사항을 설정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경우 어댑터 교체를 진행하십시오.

추가 정보

드라이버가 이 문제의 가장 큰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cat-5와 같은 케이블로는 기가비트 속도를 수행하기에 충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