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도 문제에 대한 문제 해결 단계는 기가비트 어댑터와 연결됩니다.
전체 기가비트 속도 대신 10/100mbps로 제한되는 것처럼 보이는 장치를 사용하십시오.
문제 해결:
- 현재 드라이버 버전을 확인하십시오.
- 양쪽에서 자동 협상이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 장치 관리자 Windows > 내 속성 확인 어댑터의
- 기가비트 권장 설정은 자동 협상입니다.
- 장치 관리자 Windows > 내 속성 확인 어댑터의
- 다른 쪽에 있는 Model/Access-point/Switch 또는 장치가 완전한 기가비트 지원을 제공하는지 확인하십시오.
- CAT-6 케이블 또는 우수한 케이블이 사용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이는 안정적인 기가비트 속도에 필요합니다. 작동 중인 것으로 알려진 케이블로 케이블을 교체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 어댑터와 다른 컴퓨터 간의 지점 간 연결을 시도해 보십시오.
- 파일을 전송하고 결과를 측정하여 기가비트 속도를 충족하는지 확인합니다.
- 이에 대한 지침은 운영 체제 지원팀에 문의하십시오.
이러한 문제 해결 단계를 수행한 후 문제가 지속되면 로컬 ISP가 전체 기가비트 연결에 대한 올바른 요구 사항을 설정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경우 어댑터 교체를 진행하십시오.
드라이버가 이 문제의 가장 큰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cat-5와 같은 케이블로는 기가비트 속도를 수행하기에 충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