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35903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22-09-06

컴퓨터 임의로 재부팅 또는 종료

환경

인텔® 박스형 프로세서로 구축된 시스템

Windows® 10 family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인텔® 박스형 데스크탑 프로세서로 구축된 시스템에서 랜덤 재부팅 또는 종료 문제에 대한 문제 해결

설명

컴퓨터가 무작위로 재부팅되거나 종료됩니다.

해결 방법

시스템이 임의로 재부팅되는 경우 하드웨어 문제를 제외하십시오. 전원 공급 장치, 하나의 DRAM(마더보드 구성에 따라 다름)으로 시작하고 모니터에 연결합니다. 일부 프로세서에는 비디오 카드가 필요합니다. 시스템에 기본 BIOS 설정을 로드합니다.

다음 팁은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시스템이 임의로 재부팅되는 경우.

  • PSU(전원 공급 장치)가 전체 플랫폼에 충분한 와트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테스트 드람:
    • Windows 메모리 진단, OR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 사용 가능한 메모리 진단 테스트(예: MemTest86)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 DRAM을 잘 알려진 DRAM으로 바꿔보십시오.

시스템이 임의로 종료되는 경우, 과열 현상 및 문제 해결에 대한 지침을 따라 과열 문제를 제외하십시오.

Windows* 이벤트 로그확인 하여 문제가 보고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파란색 화면 오류가 발생하면 인텔® 프로세서를 사용하는 동안 BSOD(Blue Screen of Death) 오류를 참조하십시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61 제품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