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HD 그래픽 성능 저하로 인해 지연, 비디오 재생 및 흐릿한 텍스트

이 솔루션은 이 환경 변수로 인해 발생하는 오류를 수정하는 것이 고객들에 의해 검증되었습니다.

지식

유지 관리 및 성능

000036462

2019-06-21

무엇을 보고 있습니까?

흐릿한 텍스트와 게임 성능 저하.

브라우저 및 비디오 플레이어와 실수 비디오 재생.

일반 창 환경에서 성능 저하

게임이 오류 메시지와 충돌하고 종료됩니다.


환경:

프로세서 (CPU)

인텔® 코어™ i5-5200U

인텔® 코어™ i7-8700K 프로세서

 

그래픽 처리 장치(GPU)

인텔® HD 그래픽 5500

인텔® UHD 그래픽 630


그것을 해결하는 방법 :

아래 문제 해결 단계를 수행하여 문제를 해결합니다.

  • 인텔® HD 그래픽 드라이버 업데이트합니다. 드라이버가 DCH인 경우 아래 단계를 따르십시오.

 

  1. 에서 최신 DCH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다운로드 센터 컴퓨터에 저장합니다.
  2. Windows Update에서 새 드라이버가 자동으로 설치되지 않도록 인터넷 연결을 끊습니다.
  3. 제어판에서 DCH 드라이버 및 인텔 그래픽 컨트롤 패널 제거 프로그램 및 기능
  4. 컴퓨터를 다시 시작
  5. 확인 을 통해 장치 관리자 > 비디오 어댑터 컨트롤러가 다음과 같이 나열됩니다. 마이크로 소프트 기본 디스플레이 어댑터. 그렇지 않은 경우 2단계를 4단계로 반복합니다.
  6. 어댑터가 계속 '로 나열되는 경우 ntel HD 그래픽 또는 이와 유사한 다른 인텔 그래픽 드라이버가 아래에 나열되어 있지 않습니다. 프로그램 및 기능 제거를 위해 Windows가 이전에 설치된 레거시 드라이버로 전환되었음을 의미합니다. 이 시점에서 장치 관리자에서 레거시 드라이버를 제거합니다.
  7.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인텔 HD 그래픽 또는 이와 유사한
  8. 선택 장치 제거
  9. 팝업 창 확인에서 이 장치의 드라이버 소프트웨어 삭제
  10. 를 클릭합니다. 제거
  11. 다시 시작합니다. (장치가 다음과 같이 나열될 때까지 2-4단계를 반복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기본 디스플레이 적응 r)
  12. 1단계에서 다운로드한 DCH 드라이버를 설치합니다.
  13. 컴퓨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14. 인터넷에 다시 연결합니다.
  15. 다운로드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서 인텔 그래픽 컨트롤 패널

 

  • 또한 컴퓨터 제조업체에서 제공하는 그래픽 드라이버를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 운영 체제 업데이트
  • 다른 비디오 케이블 테스트
  • 새 사용자 만들기(오프라인 및 비실시간 계정)

원인 및 추가 정보:

인텔® 그래픽용 Windows* DCH 드라이버에 대한 자주 묻는 질문


이 문서의 정보는 고객이 사용했지만 테스트, 완전 복제 또는 인텔에서 검증하지 않았습니다. 개별 결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의 모든 게시물 및 콘텐츠의 사용은 사이트의 이용 약관의 적용을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