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36535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24-02-26

인텔® NUC 키트에서 HDMI를 사용할 때 화면에 아무 것도 표시되지 않을 때 수행할 작업

환경

모든 인텔® NUC 제품에 적용될 수 있습니다.

Windows 11* Family, Windows® 10, 64-bit*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HD 그래픽 드라이버 설치 후 빈 디스플레이 문제에 대한 문제 해결 단계.

설명

인텔® NUC 로드되면 Windows® 10에서 표시되지 않는 문제가 발생합니다. 이 문제는 HD 그래픽 드라이버가 설치된 경우에만 나타납니다. 리눅스와 같은 다른 OS는 잘 작동합니다.

문제 발생: HDMI® 포트를 사용할 때 디스플레이에 갑자기 아무 것도 표시되지 않습니다.

해결 방법

아래의 문제 해결 단계를 수행하여 문제를 진단하고 해결하십시오.

  1. NUC와 모니터를 각각 다른 모니터 또는 PC로 테스트하여 작동하는지 확인합니다.
  2. HDMI 펌웨어업데이트합니다.
  3. NUC용 최신 그래픽 드라이버를 설치합니다. 다운로드 센터 에서 최신 HD 그래픽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4. 대안으로 NUC의 CPU용 HD 그래픽 드라이버를 사용하십시오.
  5. BIOS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합니다. 다운로드 센터 에서 최신 BIOS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6. Shutdown settings(종료 설정) 섹션에서 Turn on fast startup(빠른 시작 켜기)을 선택 취소하거나 선택합니다.
  7. OS를 새로 설치합니다.

NUC 및 HDMI 모니터의 호환성이 모두 테스트된 것은 아닙니다. NUC 및 HDMI 모니터가 다른 장치에서 작동하는 경우 호환성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테스트를 거친 인텔® 제품용 주변기기 및 소프트웨어를 확인하려면 이 링크를 방문하십시오.

추가 지원이 필요하면 인텔 지원팀에 문의하십시오.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