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 그래픽 드라이버 설치 후 빈 디스플레이 문제에 대한 문제 해결 단계.
인텔® NUC 로드되면 Windows® 10에서 표시되지 않는 문제가 발생합니다. 이 문제는 HD 그래픽 드라이버가 설치된 경우에만 나타납니다. 리눅스와 같은 다른 OS는 잘 작동합니다.
문제 발생: HDMI® 포트를 사용할 때 디스플레이에 갑자기 아무 것도 표시되지 않습니다.
아래의 문제 해결 단계를 수행하여 문제를 진단하고 해결하십시오.
- NUC와 모니터를 각각 다른 모니터 또는 PC로 테스트하여 작동하는지 확인합니다.
- HDMI 펌웨어를 업데이트합니다.
- NUC용 최신 그래픽 드라이버를 설치합니다. 다운로드 센터 에서 최신 HD 그래픽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 대안으로 NUC의 CPU용 HD 그래픽 드라이버를 사용하십시오.
- BIOS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합니다. 다운로드 센터 에서 최신 BIOS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 Shutdown settings(종료 설정) 섹션에서 Turn on fast startup(빠른 시작 켜기)을 선택 취소하거나 선택합니다.
- OS를 새로 설치합니다.
NUC 및 HDMI 모니터의 호환성이 모두 테스트된 것은 아닙니다. NUC 및 HDMI 모니터가 다른 장치에서 작동하는 경우 호환성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테스트를 거친 인텔® 제품용 주변기기 및 소프트웨어를 확인하려면 이 링크를 방문하십시오.
추가 지원이 필요하면 인텔 지원팀에 문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