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36675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21-07-23

이벤트 로그에 예측 인텔® RAID Controller 표시됩니다

환경

인텔® RAID 컨트롤러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예측 장애가 발생하면 RAID 어레이에서 해당 디스크/드라이브를 교체하는 것이 좋습니다.

설명

RAID 이벤트 로그에 컨트롤러 ID: 0 PD 예측 실패: 포트 X – X:X:X 경고가 표시됩니다. 디스크와 가상 드라이브는 온라인/최적입니다.

참고

RAID 로그에 예측 실패(ID 96)가 나타났을 수도 있습니다.

해결 방법

RAID 어레이를 백업하고 가능한 한 일찍 드라이브를 교체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측 가능한 오류는 드라이브의 특정 자가 모니터링 분석 및 보고 기술(SMART) 속성이 사전 정의 임계값에 도달할 때 발생합니다(드라이브/디스크 제조업체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현재 작동하지만, 해당 드라이브가 가까운 장래에 장애가 있을 수 있습니다.

참고
  • 포트 X – X:X:X:X는 드라이브에 연결된 컨트롤러, 인클로저 및 슬롯의 ID와 같이 드라이브를 식별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정보를   보여줍니다.
  • 이 기술의 내결해성 기능 중 인텔® RAID Controller SMART 기술입니다. 이를 통해 더 높은 수준의 예측 실패 분석이 지원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사용자 안내서 인텔® RAID Software 를 참조하십시오.
추가 정보

디스크에 내부 오류가 있을 수 있으며, 결국에는 해당 상태와 해당 디스크에 속하는 가상 드라이브의 상태를 악화할 수 있습니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1 제품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