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36871 콘텐츠 형태: 제품 정보 및 문서 마지막 검토일: 2022-12-19

사용자 지정 시스템 설계 빌드에 대한 지원을 위해 인텔에 연락하는 방법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맞춤형 빌드 시스템 설계에 대한 인텔의 도움을 받기

설명

보안 목적으로 맞춤형 빌드 시스템을 설계하는 방법에 대한 영업 담당자 또는 현장 응용 프로그램 엔지니어(FAE)의 지침이 필요합니다.

해결 방법

인텔은 이미 설계된 보드 또는 시스템에 대한 맞춤형 빌드 시스템 설계 지원을 위해 인텔 Design-In Tools Store Schematic Review 에서 회로도 및 레이아웃 검토를 위한 전용 채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도식 검토는 현장 응용 프로그램 엔지니어(FAE)를 통해 수행할 수 있습니다. Schematic/Layout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문가에게 문의하십시오.

알림요청자와 인텔 간에는 비공개 계약(NDA)이 필요합니다.  현재 권한 있는 사용자가 아닌 경우 지금 등록 하십시오.  또한 FAE는 이를 준비하는 방법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목록을 보려면 해당 지역에 가까운 인텔 리셀러 에게 연락해야 합니다.
추가 정보

리소스 및 디자인 센터 (RDC) - 디자이너, 엔지니어 및 개발자를 위한 기술 리소스(사전 릴리스 제품 및 기밀 문서를 보기 위해 필요한 로그인)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112 제품

FDIV 교체 프로그램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