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36880 콘텐츠 형태: 제품 정보 및 문서 마지막 검토일: 2021-07-26

메모리와 SSD의 인텔® Optane™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환경

인텔® Optane™ 메모리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메모리와 솔리드 스테이트 인텔® Optane™(SSD)의 차이를 설명합니다.

설명

메모리가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SSD)인텔® Optane™ 경우 차별화할 수 없습니다.

해결 방법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SSD)는 데이터 저장에 사용되는 장치로, 인텔® Optane™ 메모리는 프로세서와 느린 저장 장치(SATA HDD, SSHD, SSD) 사이에 설치된 시스템 가속 솔루션으로, 컴퓨터가 자주 사용하는 데이터와 프로그램을 프로세서 가까이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시스템이 이 정보에 더 빠르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는 전체 시스템 응답성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인텔® Optane™ 비휘발성 데이터에 대한 PC 인텔® Optane™ 가속하기 위해 드라이버와 함께 비휘발성 메모리 미디어를 인텔® Rapid Storage Technology 메모리 미디어를 사용합니다. PC에서 비휘발성 데이터는 PC의 전원이 꺼진 경우에도 계속 유지되는 컴퓨터의 "장기 메모리"입니다. PC 사용자의 개인 문서, 사진, 비디오, 음악 및 응용 프로그램 파일은 비휘발성 데이터의 예입니다.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