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36886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23-02-25

외부 모니터를 컴퓨터에 연결하는 방법

환경

이전 세대 인텔® 프로세서용 인텔® 코어™ i5-460M 프로세서 인텔® HD 그래픽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외부 모니터를 컴퓨터에 연결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설명

VGA 출력이 있는 외부 모니터에 HDMI* 입력으로 컴퓨터를 연결하는 방법.

해결 방법

어댑터를 사용하여 HDMI*, DisplayPort, VGA 또는 기타 비디오 입력이 있는 컴퓨터에 외부 모니터를 연결할 수 있지만 직접 연결(HDMI에서 HDMI, DisplayPort*에서 DisplayPort*로)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비디오 어댑터/컨버터를 사용하면 컴퓨터에 연결된 하나 이상의 디스플레이가 부적절하게 감지될 수 있습니다. 대역폭, 비호환성 또는 하드웨어 제한으로 인해 설정이 컴퓨터와 함께 작동하거나 작동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 시나리오에서는 사용할 수 있는 케이블/어댑터를 다른 케이블/어댑터를 사용해 보십시오. 또한 시스템 제조업체 의 지원 웹 사이트에서 검증된 여러 디스플레이 구성을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외부 모니터가 다른 시스템과 함께 작동하는 경우 컴퓨터 제한일 가능성이 높다는 점을 언급할 가치가 있습니다.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