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36912 콘텐츠 형태: 제품 정보 및 문서 마지막 검토일: 2022-04-15

인텔® HD 그래픽 제어판 "디스플레이 스케일링 유지"와 "종횡비 유지"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환경

인텔® Graphics Control Panel

Windows® 10, 64-bit*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인텔® Graphics Control Panel "디스플레이 스케일링"과 "가로 세로 비율"과 "도움말(?)" 옵션의 차이점에 대한 기본 설명

설명

"디스플레이 스케일링 유지"와 "종횡비 유지"와 시도된 도움말(?)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목록에서 화면 스케일링을 선택하십시오?"

해결 방법

가로 세로 비율은 비디오 이미지의 높이(즉, 해상도)와 비교한 폭의 관계입니다.

크기 조정은 픽셀 단위로 측정할 때 화면 콘텐츠를 얼마나 확대해야 하는지 결정합니다. 예를 들어, 4K 모니터/TV의 전체 화면을 차지하여 4K 콘텐츠의 느낌을 얻기 위해 1920 x 1080 해상도를 표시하려고 할 때 스케일링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디스플레이 스케일링 유지: 기본 스케일링 옵션입니다.

종횡비 유지: 디스플레이 출력이 드롭다운 목록에서 선택한 해상도 와 일치하도록 하려면 이 옵션을 선택합니다.

참고일부 해상도의 경우 전체 화면 확장, 디스플레이 스케일링 유지 및 종횡비 유지는 동일하게 보입니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73 제품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