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37200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22-05-19

외부 디스플레이에 대한 네이티브 해상도 설정

환경

Xiaomi Mi Air 13 i7 노트북 BenQ EX3501R 35" 모니터

Windows® 10, 64-bit*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인텔 Graphics Control Panel 누락된 해상도 설정에 액세스하는 단계. HDMI* 개정판에 따라 해상도 및 재생률이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설명

Windows® 10의 인텔® Graphics Control Panel 사용하여 외부 모니터에서 3440x1440 해상도를 어떻게 설정할 수 있습니까?

해결 방법

컴퓨터의 선택 가능한 해상도는 컴퓨터 구성과 모니터 또는 디스플레이에서 지원하는 해상도 모두에 따라 달라집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다음 제안을 따르십시오.

  • 최신 그래픽 드라이버 설치
  • 최신 을 설치합니다. INF
  • 최신 BIOS를 설치합니다.

문제의 해결이 위에 제공된 단계를 따라 선택한 해상도가 아닌 경우 문제의 원인은 하드웨어 제한입니다. HDMI* 개정판에 따라 해상도 및 재생률이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HDMI* 개정판 1.4, 1.4a,1.4b는 4K x 2K @ 24Hz로 제한됩니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1 제품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