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37333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21-07-26

몇 분 동안 프로세서가 켜진 후 꺼집니다

환경

모든 인텔 데스크탑 박스 프로세서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프로세서가 완전히 부팅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한 팁.

설명

전원이 켜진 후 설치된 프로세서가 켜진 후 꺼집니다.

해결 방법

여러 가지 이유로 인해 이러한 일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하나는 시스템이 과열(냉각 솔루션 고장일 수)입니다. 그러면 프로세서가 종료되어 손상되지 않습니다.

다른 이유로도 일어날 수 있습니다.

이 문제 해결을 위한 팁:

  • 구성 요소의 최소 수를 사용하여 부팅합니다. 예를 들어, 하나의 메모리 모듈과 프로세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라인 접미어에 "F"가 있는 프로세서를 사용 중이면 부팅에 비디오 카드가 필요합니다.
  • 다른 보드에서 프로세서를 사용해 보시고 장애가 발생했다고 동일한 보드를 사용하여 작업하는 다른 프로세서를 사용해 본다. 스왑 방법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두 프로세서 간 스왑으로 문제 해결 방법 을 찾을 수 있습니다.
  • 팬 과열, 팬 작동 확인, TIM을 포함한 열 솔루션 확인 및 BIOS의 기본 설정 로드와 같은 과열에 대한 문제 해결 팁을 따르십시오. 자세한 내용은 인텔® 박스형 프로세서에 대한 과열 증상 및 문제 해결 을 참조합니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34 제품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