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37401 콘텐츠 형태: 설치 및 설정 마지막 검토일: 2022-02-07

인텔® RealSense™ 볼륨트릭 캡처 프로그램을 만드는 방법

환경

인텔® RealSense™ D415 카메라 인텔® RealSense™ SDK(소프트웨어 개발자 키트) 2.0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인텔® RealSense D415 카메라를 사용하여 Volumetric Capture 프로젝트를 시작하기 위한 요구 사항

설명

인텔® RealSense™ 블로그의 Volumetric 캡처 예에 관한 질문.

  1. 8대의 RealSense 카메라로 시작하고 품질이 최고가 아닌 경우 수를 늘릴 수 있습니까? (프로젝트에서는 매우 높은 깊이의 품질이 필요합니다)
  2. RealSense 카메라 8대만 사용할 경우 워크스테이션 2개만 사용할 수 있습니까?
  3. RealSense 8개, AaeonUp 보드 8개, 마스터 PC 1개 를 사용한다면 작동합니까?
  4. 블로그에서 프로젝트에 사용된 멀티 포인트클라우드 예는 어디에서 찾을 수 있습니까?
  5. 멀티 포인트 클라우드를 실시간으로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까?
해결 방법
  1. 맞는. 더 많은 카메라를 사용할수록 더 많은 장면을 캡처할 수 있습니다.
  2. 인텔 데모의 경우, 카메라당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로 구동되는 하나의 PC를 연결했습니다.
    1. 볼륨트릭 캡처를 수행하는 데 필요한 처리 성능이 높기 때문입니다.
    2. PC에 충분한 프로세싱 성능이 있는 경우 두 대 이상의 카메라를 PC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3. AaeonUp 보드가 이 솔루션에 필요한 처리 능력을 갖지 못할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1. 인텔은 카메라당 하나의 매우 강력한 PC를 사용했습니다.
    2. 이 것을 매우 신중하게 테스트할 것입니다.
  4. 으로 블로그 인텔은 무료 오픈 소스 인텔 RealSense SDK 2.0의 일부인 인텔 RealSense 뷰어의 수정된 버전을 사용했습니다. librealsense을 클릭하여 영상을 녹화합니다.
    1. 인텔은 RealSense 뷰어의 수정된 버전을 릴리스하지 않습니다.
  5. 복합 포인트 클라우드를 생성하기 위한 높은 대역폭 및 처리 요구 사항으로 인해 실시간 스트리밍이 불가능합니다. 프레임을 떨어뜨리지 않고는 처리를 빠르게 수행할 수 없습니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1 제품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