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37552 콘텐츠 형태: 설치 및 설정 마지막 검토일: 2021-07-26

리어 핫스왑 듀얼 드라이브 Cage 업그레이드 키트 A2UREARHSDK 통합

환경

인텔® Server System R2208WFTZS 2U 리어 핫스왑 듀얼 드라이브 키 업그레이드 키트 A2UREARHSDK2 인텔® Server System R2000WF 인텔® Server Board S2600WF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리어 핫스왑 듀얼 드라이브 키 업그레이드 키트 A2UREARHSDK 연결 방법 단계

설명

베이 설치 후 드라이브가 감지되지 않습니다

해결 방법
  1. 섀시에 베이 커버 플레이트를 고정하는 나사 2개를 제거합니다.
  2. 섀시에서 베이 커버 플레이트를 언래치하고 제거합니다.
  3. 포장에서 백플레인 모듈을 조심스럽게 제거합니다.
  4. 드라이브 베이 모듈을 전원 공급 장치 베이 위에 배치하고 섀시 패널 뒷면과 플러시될 때까지 다시 밀어 니다.
  5. 섀시 측면 벽면에 있는 2개 및 섀시 후면 패널의 2개 나사를 사용하여 드라이브 베이 모듈을 섀시에 고정합니다.
  6. 백플레인 액세서리 키트에서 다음 케이블을 찾습니다.
    User-added image
  7. 2x3 전원 케이블 커넥터(라벨이 있는 SB)를 서버 보드 주변 PWR 커넥터에 연결합니다.
  8. 2x3 전원 케이블 커넥터(라벨이 부착된 BP)를 백플레인 PWR 커넥터에 연결합니다.
  9. 5핀 I2C 케이블 커넥터를 백플레인의 커넥터와 HSBP_I2C 연결합니다.
  10. 3핀 I2C 케이블 커넥터를 서버 보드의 커넥터와 HSBP_I2C 연결합니다.
  11. 7핀 SATA 커넥터와 Drive_0 Drive_1 커넥터를 백플레인의 Drive_0 Drive_1 연결합니다.
  12. 5핀 SATA SGPIO 케이블 커넥터를 백플레인의 SGPIO 커넥터에 연결합니다.
  13. 서버 보드의 sSATA4sSATA5 커넥터에 7핀 SATA4SATA5 케이블 커넥터를 연결합니다.
  14. 5핀 SATA SGPIO 케이블 커넥터를 서버 보드의 SGPIO 커넥터에 연결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시스템 통합 및 서비스 가이드의 2 x 2.5" 후면 마운트 백플레인 모듈 액세서리 키트 설치 섹션을 참조하십시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1 제품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