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37564 콘텐츠 형태: 설치 및 설정 마지막 검토일: 2021-09-27

키보드 비디오 마우스(KVM) 콘솔을 시작할 때 빈 화면

환경

WindowsServer2016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인텔® 서버 보드의 BMC 웹 콘솔을 사용하여 키보드 비디오 마우스(KVM) 실행 콘솔을 통한 비디오 신호 없음 문제 해결 단계.

설명

모든 인텔® 서버 보드에 대해 키보드 비디오 마우스(KVM) 실행 콘솔을 클릭할 때 빈 화면을 가져옵니다. 시작할 수 없습니다.

해결 방법

문제 해결

  1. BMC 설정을 확인하고 BMC 웹 콘솔에서 다른 모든 기능이 잘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2. 인텔® 원격 관리 모듈(인텔® RMM)이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3. 최신 Java 개발 키트(JDK)가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최신 버전 JDK를 설치합니다.
  4. KVM 출시 콘솔이 다른 시스템에서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 경우 는 클라이언트 컴퓨터에 문제가 있으며, 설정은 시스템 관리자에게 문의해야 합니다.
    • 경우 아니요같이:
      1. 서버 전원을 끄고 인텔® Server Board 교류 전류(AC) 전원을 제거합니다. 그런 다음 인텔 Server Board RMM 모듈을 제거하고 재설치합니다.

        참고원격 KVM 세션은 서버 전원이 꺼진 경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대기 모드에서). 서버 재설정 또는 전원 켜기/끄기 중에는 원격 KVM 세션을 다시 시작하지 않아도 됩니다. 예를 들어 BMC 펌웨어 업데이트 후 BMC 워치독이 리셋을 시작하거나 BMC 리셋으로 인해 BMC 재설정을 수행하려면 세션을 다시 설치해야 합니다. KVM 세션은 시스템 리셋 전반에 걸쳐 지속되지만 AC 전원 손실은 지속되지 않습니다.
      2. BMC 웹 콘솔에 로그인하여 KVM 출시 콘솔이 작동하는지, 그리고 KVM 액세스를 받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간편한 수정

AC 전원 공급 장치를 분리하고 다시 연결하여 KVM 세션을 재설정하고 KVM을 다시 시작합니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1 제품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