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37792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21-10-26

인텔® 프로세서를 사용하여 응용 프로그램을 열 때 시스템이 중단됩니다.

환경

인텔 프로세서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WhatsApp* 및 Chrome*과 같은 응용 프로그램을 여는 동안 시스템이 정지할 때 문제 해결

설명

WhatsApp에 웹*과 Google Chrome* 응용 프로그램을 열면 시스템이 정지됩니다.

해결 방법

아래 단계를 따르십시오.

  • 아래의 처음 네 가지 문제 해결 팁은 응용 프로그램이 네트워크/인터넷 연결을 사용하는 경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캐시 지우기.
    • 네트워크 프록시를 확인하십시오.
    • Windows*에서 방화벽을 비활성화합니다.
    • 확인 중 인터넷 연결.
  • 특히 문제가 시작되기 전에 최근에 설치한 경우, 사용하지 않거나 인식하지 못하는 시스템의 모든 프로그램을 제거하십시오.
  • 확인 스토리지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드라이브에서 오류 검사를 실행합니다.
    • 인텔® SSD의 경우 인텔® Memory and Storage Tool 사용하여 드라이브에서 진단 유틸리티를 실행합니다. (필요한 경우 나중에 펌웨어를 업데이트하지만 새로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문제 해결 중에는 업데이트하지 마십시오.)
    • 인텔이 아닌 SSD의 경우 제조업체와 유사한 도구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응용 프로그램에 업데이트 프로세스가 있는 경우 업데이트/패치를 확인하십시오.
  • 타사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의 최신 버전이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 수행 중 Windows가 업데이트됩니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50 제품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