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37824 콘텐츠 형태: 유지 관리 및 성능 마지막 검토일: 2023-11-14

인텔® 서버 제품에 대한 벤치마크 테스트 결과를 어디에서 찾거나 어떻게 요청할 수 있습니까?

환경

모든 인텔® Server Product

Windows® 10, 64-bit*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벤치마킹 결과를 평가합니다.

설명

인텔® 서버 제품에 대한 전체 벤치마크 테스트 결과를 요청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해결 방법

벤치마크 결과는 시스템 설정의 장점을 평가할 때 고려해야 할 한 가지 요소일 뿐이므로 모든 요구 사항을 평가하여 가장 유리한 서버 시스템 선택을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성능은 여러 변수(하드웨어, 소프트웨어, 펌웨어 등)에 따라 달라집니다.

따라서 인텔 기술 지원팀은 인텔 서버 제품군 제품에 대한 벤치마킹 데이터 결과를 제공하지 않으므로 특정 프로그램의 벤치마크 결과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는 실행에 관심이 있는 타사 소프트웨어의 개발자에게 문의하십시오. 이미 벤치마킹 결과가 있거나 특정 소프트웨어 제한 사항이 있는지 확인하거나 다른 제안을 할 수 있습니다.

관련 항목
플랫폼 신임 테스트(PCT)
인텔® 제온® 스케일러블 프로세서에 대한 성능 벤치마크 및 구성 세부 정보
성능 인덱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1 제품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