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37833 콘텐츠 형태: 설치 및 설정 마지막 검토일: 2021-07-12

내 카메라를 Android* 인텔® RealSense™ 어떻게 연결합니까?

환경

인텔® RealSense™ SDK(소프트웨어 개발자 키트) 2.0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뿌리가 인텔® RealSense™ Android* 장치를 사용하여 D400 카메라를 사용하는 방법.

설명

android* 인텔® RealSense™ D435 깊이 지각 카메라를 연결할 때 Android 응용 프로그램은 카메라에서 프레임을 기다렸다가 거리 및 물체 감지와 같은 몇 가지 계산을 수행합니다.

인텔은 Android 장치에서 실행되는 응용 프로그램의 개발을 지원할 수 있습니까?

해결 방법

루팅된 Android* 장치에 대해 RealSense SDK용 Android 응용 인텔® RealSense™ 빌드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된 Android - Android 의 이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루팅되지 않은 Android 장치의 경우 RealSense 팀은 향후 릴리스에 이 기능을 포함할 것 을 알렸다.

  • 아직 ETA(예상 도착 시간)가 결정되지 않았습니다.
  • 그동안 Librealsense의 이 당겨 요청에 뿌리를 두지 않은 Android 전화가 작동 것으로 확인된지 확인합니다.
추가 정보

현재, T265 및 인텔® RealSense™ D435i 카메라에는 Android 인텔® RealSense™ 없습니다. 가능한 ETA(예상 도착 시간)는 없습니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1 제품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