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37838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21-11-19

인텔® Server Board SAS 인터페이스를 사용할 때 HDD를 감지할 수 없음

환경

운영 체제는 Windows* 플랫폼입니다.

Windows® 10, 64-bit*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인텔® Server Board 하드 드라이브를 감지할 수 없는 경우의 문제 해결 단계를 설명합니다.

설명

인텔® Server Board 직렬 연결 SCSI(직렬 연결 SCSI)를 사용할 때 하드 디스크를 감지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AHCI(고급 호스트 컨트롤러 인터페이스)에서 동일한 HDD를 감지할 수 있습니다.

해결 방법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문제 해결 단계는 운영 체제(OS)가 인텔® Server Board 설치되어 있는지 여부에 따라 달라집니다.

OS가 인텔 Server Board 설치되어 있는 경우:

  1. 다운로드 Windows*용 해당 인텔® 빠른 스토리지 기술 엔터프라이즈(인텔® RSTe) AHCI 및 SCU 소프트웨어 RAID 드라이버입니다.
    1. 이렇게 하려면 다운로드 센터로 이동하여 인텔 Server Board 모델을 검색하십시오.
    2. 검색 결과에서 Windows용 인텔® 빠른 스토리지 기술 엔터프라이즈(인텔® RSTe) AHCI 및 SCU 소프트웨어 RAID 드라이버를 찾습니다.
  2. 다운로드한 드라이버의 압축을 해제합니다.
  3. 압축되지 않은 폴더를 열고 F6 드라이버 폴더를 찾습니다.
  4. F6 드라이버 폴더의 zip 파일 압축을 해제합니다.
  5. 열기 Tthe 장치 관리자 >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Tthe SAS 컨트롤러 > 클릭 드라이버 업데이트> 클릭 내 컴퓨터에서 드라이버 소프트웨어 찾아보기> c핥 아 찾아보기을 클릭하여 해당 경로의 경로를 선택합니다. F6 드라이버 폴더 > 확인 하위 폴더 포함> 클릭 다음.
    • 장치 관리자를 여는 방법에 대해서는 장치 관리자 열기 를 참조하십시오.
  6. 열기 디스크 관리. 새 하드 디스크가 오프라인 상태입니다.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디스크 및 선택 온라인.
    • 디스크 관리를 열려면 시작 버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디스크 관리선택합니다.


OS가 인텔 Server Board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

  1. 다운로드 해당 인텔® 빠른 스토리지 기술 엔터프라이즈(인텔® RSTe) AHCI 및 Windows용 SCU 소프트웨어 RAID 드라이버입니다.
    1. 이렇게 하려면 다운로드 센터로 이동하여 서버 보드 모델을 검색하십시오.
    2. 검색 결과에서 Windows용 인텔® 빠른 스토리지 기술 엔터프라이즈(인텔® RSTe) AHCI 및 SCU 소프트웨어 RAID 드라이버를 찾습니다.
  2. 다운로드한 드라이버의 압축을 해제합니다.
  3. 압축되지 않은 폴더를 열고 F6 드라이버폴더 를 찾습니다.  
  4. F6 드라이버 폴더의 zip 파일 압축을 해제합니다.
  5. 복사 추출된 폴더를 USB 플래시 드라이브에 연결하고 선택 운영 체제를 설치할 때 해당 폴더에 해당합니다.
    참고

    특정 드라이버 가져오기 방법을 확인하려면 OS 제조업체에 문의하십시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1 제품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