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37895 콘텐츠 형태: 제품 정보 및 문서 마지막 검토일: 2024-03-06

USB-C/Thunderbolt* 장치가 절전 모드에 있거나 전원이 꺼져 있을 때 인텔® NUC 장치의 전원을 끌 수 있습니까?

환경

외부 PCIE->Thunderbolt 장치

Windows® 10, 64-bit*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인텔® NUC USB-C/Thunderbolt* 포트의 전원 상태 기능에 대해 설명합니다.

설명

USB-C/Thunderbolt* 장치가 저전력 모드에 있거나 전원이 꺼져 있을 때 끌 수 있습니까?

해결 방법

이는 예상된 동작입니다. USB-C/Thunderbolt* 전원은 장치의 전원이 꺼져 있거나 절전 모드인 경우에도 포트를 통해 제공됩니다. BIOS의 기능을 사용하여 휴대용 장치 충전 모드를 비활성화할 수 있지만 이 경우 장치가 S4/S5 절전 상태에서 추가 전원을 공급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휴대용 장치 충전 모드"를 수정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1. POST 화면이 진행되는 동안 BIOS액세스하여 F2 키를 반복해서 누릅니다.
  2. "전진"을 클릭하십시오.
  3. "장치"를 클릭하십시오.
  4. "USB"를 클릭합니다.
  5. "휴대용 장치 충전 모드"를 찾습니다.
  6. 이 옵션을 활성화/비활성화하려면 값을 설정합니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72 제품

인텔® NUC M15V 노트북 키트
인텔® NUC M15V 노트북 키트 - LAPBC5V0
인텔® NUC M15V 노트북 키트 - LAPBC7V0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