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38071 콘텐츠 형태: 연결성 마지막 검토일: 2022-08-08

WIFI를 통해 인텔® 액티브 관리 기술(인텔® AMT) 설정 문제

환경

노트북 - Lenovo X1 요가. 인텔® 코어™ i7-8650U 프로세서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Wifi 전용으로 시스템을 프로비저닝하기 위한 문서화된 단계를 누락한 고객(LAN-Less)

설명

WIFI 연결을 사용하여 Lenovo 노트북에서 인텔® 액티브 관리 기술(인텔® AMT) 구성을 올바르게 구성하는 방법을 궁금합니다.

해결 방법

SCS 사용자 가이드 를 참조하십시오.

위의 링크를 사용하여 더 나은 서식을 위해 인텔® Setup and Configuration Software 섹션 1.4.4에 대한 사용자 가이드에 액세스하십시오.

LAN이 없는 플랫폼:

LAN이 없는 플랫폼은 온보드 유선 LAN 인터페이스가 없는 시스템입니다. LAN이 없는 플랫폼을 클라이언트 제어 모드로 구성하려면 호스트 기반 구성 방법(또는 통합 구성 프로세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관리자 제어 모드로 구성하려면 인보드 유선 LAN 인터페이스가 있는 시스템과 별도로 LAN이 없는 시스템을 처리해야 합니다. LAN이 없는 시스템에서 관리자 제어 모드에서 인텔® AMT 첫 번째 구성에 원격 구성 방법을 사용하는 데 실패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관리자 제어 모드에서 모든 시스템을 구성하려면 통합 구성 프로세스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 표에서는 관리자 제어 모드에서 LAN이 없는 시스템을 구성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표 1-2: LAN이 없는 버전 및 관리자 제어 모드 버전 관리자 제어 모드에서 구성하는 방법 인텔® AMT 9.x 이러한 시스템은 완전히 원격으로 구성할 수 없습니다. RCS에서 원격 구성을 활성화하려면 먼저 USB 키를 사용하여 인텔® AMT "수동" 모드로 구성해야 합니다. 그 후 RCS를 사용하여 원격으로 인텔® AMT 재구성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단계는 위 LAN이 없는 플랫폼 구성을 참조하십시오. 인텔® AMT 10.x 이상 이 시스템은 원격 구성을 완전히 지원합니다.

기본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조직의 올바른 PKI DNS 접미사가 인텔 MEBX 정의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러한 시스템의 원격 구성은 이 값을 인텔® AMT 시스템의 제조업체/공급업체가 인텔 MEBX 미리 정의해야 합니다. 사전 정의되지 않은 경우 인텔 MEBX 수동으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2. 클라이언트 제어 모드로 시스템을 로컬로 구성합니다.
  3. MoveToACM 명령을 사용하여 시스템을 관리자 제어 모드로 이동합니다. 이 단계는 필요한 유일한 단계이지만 1단계에서 기본 설정만 구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런 다음 2단계 후에는 나머지 모든 필수 설정을 원격으로 구성합니다. 권장 절차는 다음 페이지에서 LAN이 없는 시스템의 원격 구성을 참조하십시오. 참고: 이러한 시스템을 구성 해제할 때는 /Full 매개변수 또는 전체 구성 해제 작업 유형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전체 구성을 해제하면 PKI DNS 접미사 값이 삭제됩니다. 참고: 디스커버리 유틸리티를 사용하여 LAN이 없는 시스템에 대한 데이터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찾는 데 필요한 값입니다: • WiredLANExists - LAN이 없는 시스템의 경우 이 값은 거짓입니다 • AMTVersion - 인텔 AMT 버전 • AMTPKIDNSSuffix - PKI DNS 접미사 인텔 MEBX 정의된 값


LAN이 없는 시스템의 원격 구성

  1. 콘솔에서 LAN이 없는 시스템을 위해 특별히 두 개의 프로파일을 만듭니다. • A 기본profile — 이 프로필은 클라이언트 제어 모드로 로컬 구성에 사용됩니다. 다음은 기본 프로필에 필요한 유일한 설정입니다.
    • 옵션 설정 창에서 WiFi 연결 확인란을 선택하고 WiFi 설정을 정의합니다. (이 WiFi 설정이 없으면 구성 후 인텔® AMT 원격 연결이 불가능합니다.)
    • 시스템 설정 창에서 기본 설정을 그대로 둡니다. 그러나 인텔® AMT 관리자 사용자의 비밀번호를 정의할 때는 모든 시스템에 다음 비밀번호 사용이라는 옵션만 선택해야 합니다. 강력한 비밀번호를 정의해야 합니다.
    • 전체 프로필 — 이 프로필은 인텔® AMT 구성하려는 모든 설정으로 시스템을 재구성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프로필에 WiFi 설정도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2. 기본 프로파일을 선택한 다음 XML로 내보내기를 클릭하여 프로파일을 XML 파일로 내보냅니다. 관리자 제어 모드에서 로컬로 구성된 장치 넣기라는 확인란을 선택하지 않는지 확인하십시오.
  3. 구성자의 ConfigAMT 명령을 사용하여 내보낸 XML 파일을 사용하여 시스템을 구성합니다. 예: ACUConfig.exe ConfigAMT basicprofile.xml /DecryptionPassword P@ssw0rd 명령이 성공적으로 완료된 후 클라이언트 제어 모드에서 인텔® AMT 구성됩니다.
  4. 구성자의 MoveToACM 명령을 사용하여 시스템을 관리자 제어 모드로 이동합니다(151페이지의 클라이언트 제어에서 관리자 제어로 이동 참조). 예: ACUConfig.exe MoveToACM 192.168.1.10 명령이 성공적으로 완료된 후 관리자 제어 모드에서 인텔® AMT 구성됩니다.
  5. 구성자의 ConfigViaRCSOnly 명령을 사용하여 전체 프로필을 사용하여 시스템을 재구성합니다(136페이지의 RCS를 사용하여 시스템 구성 참조). 예: ACUConfig.exe ConfigViaRCSOnly 192.168.1.10 fullprofile 명령이 성공적으로 완료된 후 전체 프로필에 정의한 모든 설정으로 시스템이 구성됩니다. 또한 데이터베이스 모드에서 RCS를 설치한 경우 시스템이 데이터베이스에 추가되어 콘솔을 사용하여 관리될 수 있습니다.
추가 정보

시스템이 여전히 프로비저닝에 실패할 경우 AMT WebUI를 시작하고 무선 설정으로 이동합니다.  S0, Sx/AC에서 무선 관리가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example image
무선 NIC를 비활성화하고 활성화합니다(NIC 재설정은 AMT와 OS 간에 IP 주소를 공유합니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1 제품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