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38211 콘텐츠 형태: 제품 정보 및 문서 마지막 검토일: 2022-12-09

인텔® 그래픽이 4K 듀얼 디스플레이 구성을 지원합니까?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인텔 그래픽 컨트롤러(4세대 이상)는 최대 60Hz의 재생률로 4K 해상도(4096x2160 또는 3840x2160)를 지원합니다.

설명

듀얼 디스플레이 구성에서 4k를 지원하는 컴퓨터를 찾고 있습니다.

해결 방법

시스템이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확인하십시오.

  1. 프로세서를 식별합니다. 모델 번호를 모르는 경우 인텔® 프로세서 식별 유틸리티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제품 사양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3. 프로세서 모델을 검색합니다.
  4. 프로세서 그래픽 섹션에서 해당 프로세서에 포함된 그래픽 컨트롤러가 지원하는 디스플레이 수찾아 지원되는 최대 디스플레이 수를 확인하십시오.
  5. 프로세서 그래픽 섹션에서 f 해당 프로세서에 포함된 그래픽 컨트롤러가 지원하는 최대 해상도를 인딩하여 지원되는 최대 해상도를 확인합니다.
  6. 컴퓨터의 비디오 출력을 확인하고 디스플레이의 비디오 입력이 DisplayPort* 1.2 또는 HDMI 2.0인지 확인합니다. HDMI 2.0 및 4K@60hz 경우 케이블을 고속 HDMI로 평가해야 합니다.
  7. 디스플레이 장치(TV 또는 모니터)가 60Hz 재생률로 4K 해상도를 지원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참고

대부분의 장치는 나열된 최대 값까지 해상도 및 새로 고침 속도를 지원합니다. 컴퓨터와 디스플레이에서 지원하는 해상도를 찾으려면 해당 제조업체에 문의하십시오.

클론 또는 복제 모드에서 여러 디스플레이를 사용하는 경우 모든 디스플레이에서 지원하는 해상도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칩셋, 모니터 기능 및 제조업체 구성에 따라 최대 지원 해상도는 다를 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