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38224 콘텐츠 형태: 설치 및 설정 마지막 검토일: 2021-07-08

인텔® 네트워크 어댑터의 MTU 크기 변경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연결 파트너 간 프레임 크기 불일치 해결

설명

이더넷(PPPoE) 논리 링크 제어(LLC) 모뎀에 지점 대 지점 프로토콜에 제대로 연결하려면 인텔® 네트워크 어댑터의 최대 전송 장치(MTU) 크기를 기본값인 1500에서 1492로 조정해야 합니까?

해결 방법

인텔® 네트워크 어댑터의 MTU 크기를 변경하는 것은 연결 장비 구성에 따라 달라집니다. MTU 프레임 크기와 일치하는지 확인하려면 장비 공급업체에 문의하십시오. 일부 사용 모델의 경우, 프레임 크기 불일치로 연결 문제를 유발하는 요청이 정화 및 재전 전송됩니다.

아래 단계를 따라 Windows* 운영 체제에서 MTU 프레임 크기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1. 관리자 권한으로 명령 프롬프트를 실행합니다.
  2. netsh int ipv4 세트 하위 영역 "로컬 지역 연결" mtu=1492 store=영구 명령을 입력합니다.

지원이 필요하면 유선 커뮤니티 또는 고객 지원 을 통해 문의하십시오.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