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38536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22-02-18

인텔® NUC가 의도한 대로 실행되지 않음

환경

Windows® 10, 64-bit*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NUC가 느리거나 예상대로 실행되지 않을 때 수행하는 단계.

설명

기계가 의도한 대로 실행되지 않고 매우 느리게 움직입니다. 소프트웨어가 매우 느리게 반응하고 있습니다.

해결 방법

성능 향상을 위한 기본 문제 해결 팁:

  1. 최신 Windows 업데이트를 확인하십시오.
  2. 설치 Tthe 최신 드라이버.
  3. 되돌릴 BIOS 기본값으로:
    1. 부팅 중 F2눌러 BIOS 설정으로 들어갑니다.
    2. F9 키를 눌러 기본값을 설정합니다.
    3. F10눌러 BIOS를 저장하고 종료합니다.
  4. 확인 RAM 호환됩니다.
    1. 사양에 대한 시스템 메모리 정보 방문
    2. Memtest86+*와 같은 테스트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RAM 테스트
  5. 인텔® NUC에 대한 BIOS 업데이트 지침을 사용하여 BIOS를 업그레이드 합니다.
  6. 테스트 Tthe인텔® NUC 프로세서 사용인텔® 프로세서 진단 도구.
    • 인텔 프로세서 진단 도구의 목적은 인텔® 마이크로프로세서의 기능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진단 도구는 브랜드 식별을 확인하고, 프로세서 작동 주파수를 확인하고, 특정 프로세서 기능을 테스트하고, 프로세서에서 스트레스 테스트를 수행합니다.
  7. 확인 에 대한하드 드라이브 오류:
    1. 지침은 하드 드라이브 제조업체에 문의하십시오.
    2. 제조 웹 사이트에서 HD/SSD 펌웨어 업데이트
  8.  되돌릴 운영 체제 Windows*에서 새로 고침/재설정/복원 옵션을 사용하여 이전 복원 지점까지.
    1. Microsoft에서 PC를 새로 고치거나 재설정하거나 복원하는 방법을 방문하십시오.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