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39086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21-08-27

Bluetooth가 작동하지 인텔® Compute Stick.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연결 문제에 대한 문제 해결 단계

설명

Bluetooth 장치를 장치에 연결할 수 인텔® Compute Stick.

해결 방법

Bluetooth 장치 누락 또는 간헐적인 연결과 같은 Bluetooth 문제를 능가하는 경우, 때로 전원을 끊고 다시 전원을 끊는 등 문제가 해결될 수 있습니다.

 

연결 또는 헤드폰, 키보드, 마우스 또는 이전에 시스템과 페어링된 다른 Bluetooth 장치와 같은 주변 장치 관련 문제가 있는 경우 더 이상 연결하거나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1. Windows 검색 표시줄로 이동
  2. 서비스 유형
  3. 팝업창에서 예를 클릭하여 앱이 변경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4. Bluetooth 지원 서비스를 찾아 클릭합니다.
  5. 왼쪽 상단에 있는 재시작 클릭

 

기타 문제 해결 단계:

  1. BIOS에서 Bluetooth가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1. 부팅 중 F2 를 눌러 BIOS 설정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2. 고급 분석 > 장치> 온보드 장치로 이동
    3. Bluetooth를 활성화하려면 확인란을 선택합니다.
    4. F10 을 눌러 변경한 후 BIOS를 저장하고 종료합니다.
  2. 다운로드 센터 에서 최신 Bluetooth 드라이버를 인텔 Compute Stick
  3. BIOS 복구 시도: 인텔 Compute Stick에 대한 BIOS 복구 지침

 

추가 지원이 필요하면 인텔 고객 지원 에 문의하십시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1 제품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