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그래픽 성능 문제에 대한 문제 해결 단계.
인텔® Graphics Driver 및 시스템 안정성에 문제가 있습니다.
화면이 찢어지기 시작하고 디스플레이 위에 화면의 일부만 표시되며 모니터 재생률을 원래 상태인 144hz로 다시 전환한 후 나머지는 검은색 화면입니다.
-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 를 사용하여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하거나 다운로드 센터 에서 최신 드라이버를 수동으로 다운로드해서 설치하십시오.
- 노트북, Surface, 내장 타워 또는 올인원 시스템의 경우 컴퓨터 제조업체 지원 웹 사이트에서 최신 OEM(Original Equipment Manufacturer) 드라이버를 찾아보십시오.
- 디스플레이의 해상도와 재생률을 조정합니다.
- VSync 활성화
- 제한 게임 내 FPS
- Windows가 최신 상태인지 확인합니다.
- 이를 확인하려면 시작 버튼을 클릭하고 "Windows 업데이트"를 검색하십시오.
-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는 데 문제가 발생하면 Microsoft* 지원팀에 연락하여 지원을 받으십시오.
- 다른 비디오 케이블, 디스플레이 및 비디오 포트를 테스트합니다.
- BIOS로 이동하여 기본 설정을 로드합니다.
- BIOS를 변경하려면 마더보드 제조업체에 문의하십시오.
- RAM(Random Access Memory)이 마더보드와 프로세서에서 지원하는 속도로 실행되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 인텔® 프로세서 진단 도구를 사용하여 프로세서를 테스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