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39232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23-06-14

인텔® 그래픽으로 인해 Windows® 10/11에서 화면 찢김이 발생합니다.

환경

모든 인텔® 그래픽에 적용될 수 있습니다.

Windows® 10, 64-bit*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인텔® 그래픽 성능 문제에 대한 문제 해결 단계.

설명

인텔® Graphics Driver 및 시스템 안정성에 문제가 있습니다.

화면이 찢어지기 시작하고 디스플레이 위에 화면의 일부만 표시되며 모니터 재생률을 원래 상태인 144hz로 다시 전환한 후 나머지는 검은색 화면입니다.

해결 방법
  •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 를 사용하여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하거나 다운로드 센터 에서 최신 드라이버를 수동으로 다운로드해서 설치하십시오.
  • 디스플레이의 해상도와 재생률을 조정합니다.
  • VSync 활성화
  • 제한 게임 내 FPS
  • Windows가 최신 상태인지 확인합니다.
    • 이를 확인하려면 시작 버튼을 클릭하고 "Windows 업데이트"를 검색하십시오.
    •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는 데 문제가 발생하면 Microsoft* 지원팀연락하여 지원을 받으십시오.
  • 다른 비디오 케이블, 디스플레이 및 비디오 포트를 테스트합니다.
  • BIOS로 이동하여 기본 설정을 로드합니다.
  • RAM(Random Access Memory)이 마더보드와 프로세서에서 지원하는 속도로 실행되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 인텔® 프로세서 진단 도구를 사용하여 프로세서를 테스트합니다.

관련 제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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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텔® Data Center GPU Max Series
인텔® Data Center GPU Max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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