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39392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23-01-24

노트북 디스플레이 자동 화면 밝기 변경

환경

Windows® 10, 64-bit*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밝기가 자동으로 변경되지 않도록 하려면 "디스플레이 절전 기술"을 비활성화합니다.

설명

일부 내장 노트북 화면에서는 전력 절약을 위해 전원 설정으로 인해 화면 밝기가 자동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해결 방법
참고

Windows 디스플레이 설정에서 조명이 변경될 때 자동으로 밝기 변경을 비활성화하면 자동 밝기 문제도 해결될 수 있습니다.

이 설정이 표시되지 않으면 Microsoft 지원 또는 시스템 제조업체에 적응형 밝기를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문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적응형 밝기는 시스템의 주변 광원 센서를 사용하여 주변 환경에 맞게 디스플레이의 밝기를 자동으로 조정하는 Windows에서 제공하는 설정입니다.

이러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인텔® 그래픽 제어 센터에서 디스플레이 절전 기술을 비활성화하려면:

    1. 인텔® 그래픽 제어 센터 열기
      • 키보드의 Windows 키를 Windows key 누르고 Intel을 입력하기 시작하고 인텔 그래픽 제어 센터선택합니다.
    2. 시스템 > 전원 선택
    3. On Battery(배터리 사용)에서 Display Power Savings(디스플레이 전원 절감)Off(끄기)로 설정합니다

    인텔® Graphics Control Panel에서 디스플레이 절전 기술을 비활성화하려면:

    1. 열기 인텔® HD 그래픽 제어판
    2. 전원 선택
    3. On Battery(배터리 사용)를 선택합니다.
    4. 디스플레이 절전 기술(인텔® DPST) 비활성화
    5. 그래픽 전원 관리 옵션을 최대 성능으로 설정
    6. 변경 내용을 저장하고 종료합니다.

    인텔® 그래픽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하려면:

    • 사용 드라이버를 자동으로 감지하고 설치하는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

    인텔® 그래픽 제어 센터 업데이트하려면

    1. 인텔® 그래픽 제어 센터 제거
    2. Microsoft Store이동합니다. 비즈니스 PC를 사용하고 있어 Microsoft Store에 액세스할 수 없는 경우, IT 또는 네트워크 관리자에게 문의하십시오.

    3. Get in Store app(스토어 앱에서 가져오기)을 클릭합니다.

    4. 'Microsoft Store를 실행하시겠습니까?'를 묻는 팝업 메시지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Microsoft Store 열기를 클릭하여 Microsoft Store 애플리케이션을 시작합니다.

    5. Microsoft Store 응용 프로그램에서 설치를 클릭하여 설치를 시작합니다.

      Install

    이렇게 해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하드웨어 장치 제조업체 에 지원을 요청하세요.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118 제품

    인텔® Data Center GPU Max Series
    인텔® Data Center GPU Max 1100
    인텔® Data Center GPU Max 1550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