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39456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21-07-26

인텔® NUC가 인터넷에 연결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환경

인텔® NUC

windows10family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인텔® NUC의 인터넷 연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문제 해결 안내서.

설명

인텔® NUC는 로컬 네트워크에 연결하지만 인터넷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네트워크의 다른 장치에 인터넷 액세스가 가능합니다.

해결 방법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1. 인텔® 기가비트 이더넷 네트워크 연결 드라이버(이더넷 드라이브 r용업데이트 방법 링크) 및 인텔® 무선 기술 기반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합니다. (Wi-Fi 드라이버에 대한 업데이트방법 링크)
  2. 수행 네트워크 장치 재설정.
    1. Windows 메뉴 버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장치 관리자로 이동합니다.
    2. 장치 목록에서 네트워크 어댑터 를 찾아서 확장합니다.
    3. 이더넷 연결을 사용하는 경우인텔® Ethernet 커넥터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장치 비활성화 를 선택한 후 몇 분 정도 기다렸다가 장치를 활성화합니다.
    4. 무선 연결을 사용하는 경우 인텔® 무선 어댑터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장치 비활성화 를 선택한 후 몇 분 정도 기다렸다가 장치를 활성화합니다.
  3. 액세스 포인트 장치를 재부팅합니다.
  4. 가능하면 다른 네트워크에 연결하여 장치를 테스트해 십시오.
  5. 위의 단계로 연결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 인텔 고객 지원 에 문의하십시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59 제품

인텔® NUC 8 Mainstream-G 미니 PC(NUC8i3INH)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