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NUC의 인터넷 연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문제 해결 안내서.
인텔® NUC는 로컬 네트워크에 연결하지만 인터넷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네트워크의 다른 장치에 인터넷 액세스가 가능합니다.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 인텔® 기가비트 이더넷 네트워크 연결 드라이버(이더넷 드라이브 r용업데이트 방법 링크) 및 인텔® 무선 기술 기반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합니다. (Wi-Fi 드라이버에 대한 업데이트방법 링크)
- 수행 네트워크 장치 재설정.
- Windows 메뉴 버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장치 관리자로 이동합니다.
- 장치 목록에서 네트워크 어댑터 를 찾아서 확장합니다.
- 이더넷 연결을 사용하는 경우인텔® Ethernet 커넥터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장치 비활성화 를 선택한 후 몇 분 정도 기다렸다가 장치를 활성화합니다.
- 무선 연결을 사용하는 경우 인텔® 무선 어댑터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장치 비활성화 를 선택한 후 몇 분 정도 기다렸다가 장치를 활성화합니다.
- 액세스 포인트 장치를 재부팅합니다.
- 가능하면 다른 네트워크에 연결하여 장치를 테스트해 십시오.
- 위의 단계로 연결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 인텔 고객 지원 에 문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