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39541 콘텐츠 형태: 제품 정보 및 문서 마지막 검토일: 2024-02-12

인텔은 언제 인텔® 제온® 프로세서를 단종합니까?

환경

인텔의 제품 사양 페이지에 인텔® 제온® 프로세서의 상태가 출시됨으로 표시됩니다. 프로세서의 제품 단종과 관련하여 사용할 수 있는 제품 변경 알림 문서가 없습니다.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인텔® 제온® 프로세서의 단종 및 "사용 가능한 임베디드 옵션" 기능에 대한 정보.

설명

인텔® 제온® 프로세서의 단종 날짜를 알 수 없습니다.

해결 방법

인텔® 제온® 프로세서의 단종 여부는 다양합니다.

사용 가능한 임베디드 옵션 기능은 지능형 시스템 및 임베디드 솔루션에 대해 연장 구매가 가능한 제품을 나타냅니다. 임베디드 옵션 사용이 가능한 인텔 제온 프로세서는 일반적으로 임베디드 옵션이 없는 프로세서보다 프로세서 출시 날짜 이후 가용성이 훨씬 더 깁니다.

프로세서의 출시 날짜와 임베디드 옵션을 사용할 수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려면:

  1. 로 가다 인텔 제품 사양 페이지입니다.
  2. 관심이 있는 프로세서의 기술 사양을 검색하고 엽니다. 예를 들어 Xeon Gold 6226을 검색합니다.
  3. 분기 및 연도가 나열되는 출시 날짜를 확인합니다.
  4. Supplemental Information(추가 정보) 섹션까지 아래로 스크롤하여 Embedded Options Available(사용 가능한 임베디드 옵션)이 Yes(예) 또는 No(아니요)인지 확인합니다.
참고이 정보는 일반적인 지침일 뿐입니다. 실제 가용성 및 중단 기간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인텔에서는 인텔 제품 사양 페이지를 확인하고 인텔 판매 담당자에게 최신 정보를 확인할 것을 권장합니다.

인텔 제품 단종은 제품 변경 알림(PCN) 문서 형식으로 전달됩니다. PCN 문서는 인텔® Quality Document Management System(인텔® QDMS) 웹 사이트에 게시됩니다.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