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39550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24-02-26

인텔® NUC 키트 수면 상태에서 깨어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환경

인텔® NUC 키트

Windows 11* Family, Windows® 10 family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NUC가 절전 모드로 전환되고 다시 깨어나지 않는 경우에 대한 문제 해결.

설명

인텔® NUC 키트은 처음에는 작동하지만 잠시 후 절전 모드로 전환되고 다시 돌아오지 않습니다.

해결 방법

절전 모드로 전환한 후 인텔® NUC 다시 돌아오지 않을 때 시도하는 단계:

  1. 최근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운영 체제 업데이트 또는 하드웨어 또는 BIOS 변경 후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 해당 변경 사항을 실행 취소 해 보십시오.
  2. Windows® 운영 체제를 사용하는 경우 제어판의 전원 옵션/계획 설정에서 전원 옵션을 확인하십시오 .
  3. 다른 케이블 또는 연결 유형을 사용해 보십시오.
  4. TV/모니터의 전원 설정/에코 모드를 확인하세요. 이러한 설정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TV/모니터 제조업체에 문의하십시오.
  5. NUC의 BIOS에서 기본 설정을 로드합니다.
    1. 부팅 도중 F2 를 눌러 BIOS 설정으로 들어갑니다.
    2. F9 키를 눌러 기본값을 설정합니다.
    3. F10 을 눌러 변경 내용을 저장하고 BIOS를 종료합니다.
  6. 기본 BIOS를 로드해도 도움이 되지 않으면 NUC에서 전원 절전 상태를 확인합니다 .

    BIOS로 이동하여 다음 설정을 확인합니다.

    1. 고급 > 장치 > 온보드 장치를 > TV를 자동으로 켜> S3/S4/S5 부팅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인텔® NUC 전원이 켜지면 TV가 켜지거나 S3/S4/S5 상태에서 다시 시작됩니다.
    2. 고급 > 전원 > 보조 전원 설정 (오른쪽 섹션) > Deep S4/S5 > 선택 안 함.
      전원 버튼 이외의 다른 방법으로 깨어나려면 비활성화합니다.
    3. 고급 > 전원 > 보조 전원 설정(오른쪽 섹션) > USB S4/S5 전원 > 활성화.
      S4/S5 상태에서 USB 포트 전원을 활성화합니다.
    4. 고급 > 전원 > 보조 전원 설정 (오른쪽 섹션) > S5에서 Wake on USB > 활성화됨.
      Wake on USB from S5 state(S5 상태에서 USB 깨우기)를 활성화합니다.
    인텔 NUC의 BIOS 설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인텔® NUC BIOS 설정 용어집을 참조하십시오.
  7. 올바른 전압 메모리 확인: 올바른 전압 메모리 모듈을 사용하십시오.tage 메모리 모듈은 인텔 NUC. 인텔 NUC 메모리 요구 사항을 확인하려면 인텔® NUC 제품의 시스템 메모리 정보로 이동하십시오.
  8. TV/모니터 제조업체에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펌웨어 업데이트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9. USB 장치, 외장 하드 드라이브, 어댑터와 같은 불필요한 구성 요소를 모두 제거하고 유선 마우스와 키보드만 사용하여 최소한의 구성으로 NUC를 테스트합니다. 이렇게 하면 문제가 NUC에 연결된 특정 구성 요소와 관련이 있는지 진단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10. Shutdown settings(종료 설정) 섹션에서 Turn on fast startup(빠른 시작 켜기)을 선택 취소하거나 선택합니다.
  11. NUC용 최신 그래픽 드라이버를 설치합니다. 다운로드 센터 에서 최신 HD 그래픽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12. BIOS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합니다.
  13. OS를 새로 설치합니다.

추가 지원이 필요하면 인텔 지원팀에 문의하십시오.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